싱가포르에 사업장을 설립하려는 외국 기업은 본사의 확장 역할을 할 수 있는 지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해당 지점이 별도의 법적 법인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모회사의 확장으로서 싱가포르 지사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상주사무실.
* 당국이 이를 외설적이고 저속하다고 간주하거나 해당 국가에 이미 기존 상호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그 이름은 모회사의 이름과 동일합니다.
* 모회사는 싱가포르 지사의 모든 손실, 부채 및 책임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집니다.
* 지점의 경영은 해외 모회사가 직접 관리합니다.
* 지점은 비거주 법인으로 간주되어 지방세 혜택 및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지점등록 기본요건
지점 사무소를 합법적으로 운영하려면 외국 회사가 싱가포르 시민이거나 Employment Pass, EntrePass 또는 영주권 소지자일 수 있는 대리인 2명을 임명해야 합니다. 이들 싱가포르 거주자는 해당 국가에 있는 외국 기업의 지점 관리를 감독하게 됩니다.
외국 기업이 직원을 싱가포르 지사 대리인으로 재배치하려는 경우, 전문가, 고위직, 숙련된 직원에게 제공되는 취업 비자인 Employment Pass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 외국 기업가에게 제공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구 사항은 해당 국가에 등록된 사무실 주소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법적으로 말하면 이 사무실은 지점의 모든 법정 문서를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지점의 장점과 단점
이 비즈니스 모델의 장점 중 하나는 외국 기업이 싱가포르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시장을 탐색하여 수익 창출 활동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사를 두고 있는 외국 기업도 현지 유통업체 및 대리점과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점을 가지면 여러 가지 이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사업체는 특히 과세와 관련하여 몇 가지 단점도 있습니다. 이 법인은 외국 회사의 연장선이므로 지방세 혜택 및 면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