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피트니스에 대한 사우나의 이점

사우나는 스트레스를 해소해 건강 피트니스에 도움이 됩니다. 의학 연구에 따르면 스트레스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장병과 같은 다양한 질병은 스트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우나에서 온열욕을 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스트레스가 감소합니다.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어떠한 파괴도 없는 따뜻한 공간이기 때문에 사우나에서 방출되는 열은 몸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공기 순환을 개선하며 우리 몸에 방출되는 “기분 좋은” 화학 물질인 엔돌핀의 방출을 자극하여 멋진 “사우나 후 ​​빛나는” 효과를 선사합니다. “근육과 관절의 통증을 완화하고 진정시킵니다. 사우나에서 발생하는 높은 열은 신체에서 엔돌핀을 방출하게 하여 온화하고 즐거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관절염 질환 및 근육통의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고잔동 헬스장.

체온은 또한 사우나의 열기를 증가시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자연 치유 과정을 가속화시킵니다. 사우나는 흡연에 중독된 인체의 독성 제거에 영향을 미칩니다. 신체 스포츠에서 사우나의 열기는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고 존재할 수 있는 젖산 및 기타 독성 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근육 이완을 촉진합니다. 사우나는 몸이 깊은 땀을 흘리면서 땀을 분비하기 시작할 때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고, 피부가 깨끗해지며, 죽은 피부 세포가 교체되어 피부를 더 좋은 상태로 유지해줍니다. 땀을 흘리면 피부 외층과 땀샘이 씻겨 나가기 때문에 클렌징을 하면 모세혈관 순환이 개선되면서 피부가 부드러워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적절한 밀도의 사우나는 심혈관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전통적인 사우나의 고온에서는 피부가 열을 흡수하여 체온이 상승합니다. 열량 증가와 혈관 확장으로 인한 심장 박출은 심장 근육을 단련하고 심박수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신체 조절 시스템에도 도움이 됩니다.

사우나는 더 깊은 잠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우나를 사용하면 잠이 더 편해집니다. 엔돌핀 방출로 인해 늦은 저녁에 체온이 올라가고 잠자리에 들 때 체온이 떨어집니다. 엔돌핀의 느린 완화 감소가 잠을 촉진하는 열쇠입니다. 사우나는 오락과 사회적 혜택을 가져오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사우나는 휴식과 고독을 위한 개인적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 친구,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한 차분한 환경일 수도 있습니다. 사우나가 있는 환경에서는 개인적이고 조용한 대화를 나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우나는 질병 퇴치에 도움이 됩니다. 사우나는 사람들 사이에서 감기와 인플루엔자 발병률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몸이 사우나나 증기의 열기에 노출되면 백혈구가 더 빨리 방출됩니다. 결과적으로 이는 질병과 싸우고 박테리아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사우나는 감기나 알레르기로 인한 충혈의 불편한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사우나는 칼로리 소모에 도움이 됩니다. 사우나는 최종 체중 도구로 사용됩니다. 개인이 그것을 사용할 때, 특히 체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약간의 칼로리 소모를 경험합니다. 땀을 흘리는 과정에는 칼로리를 소모하는 신체 과정에서 지방을 탄수화물로 전환하여 얻은 상당한 양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신체 메커니즘에서 신체는 신체 과정을 증가시켜 더 많은 산소를 요구하고 칼로리를 사용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열 활동의 가속화로 인해 칼로리를 소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