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와 현재의 물리 치료

PhysicalTherapy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관행입니다. 사실, 고대 역사는 검투사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가 부상 예방 조치로 스포츠 요법 유형의 치료와 운동을 묘사합니다. 그 이후로 물리 치료는 많은 전문 진료를 포괄하는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물리치료가 스포츠치료, 노인치료 등으로 나뉘기 훨씬 이전에는 의학적으로 거의 인정받지 못했다. 그러나 전문가 그룹으로서 가장 먼저 기록된 물리 치료 사례는 1813년 왕립 중앙 체조 연구소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스웨덴 체조의 아버지”로 알려진 Per Henrik Ling은 마사지, 조작 및 운동을 사용하여 치유하고 예방했습니다. 체조 선수 중 부상. 물리치료의 선구자 스웨덴, 1887년 국립보건복지위원회(National Board of Health and Welfare)로부터 물리 치료사 공식 등록을 받았습니다. 그 이후로 물리 치료는 부상으로 인한 신체 장애를 재활시키는 실행 가능한 수단으로 전 세계적으로 수용되었습니다. 현재 노인과, 정형외과, 운동 물리치료와 같은 물리치료의 많은 분야가 있습니다 인천방문요양.

스웨덴이 물리치료의 첫 번째 큰 발걸음을 내디뎠지만, 물리치료의 다음 주요 움직임은 19세기 말에 이르러서야 이루어졌습니다. 영국은 이 시술을 현대화했고 미국 정형외과 의사들도 곧 그 뒤를 따랐습니다. 그들은 신체 장애가 있는 아이들을 치료하고 여성에게 체육, 마사지 및 운동 기술을 훈련시키기 시작했습니다. 물리치료는 제1차 세계대전에서 큰 역할을 했습니다. 부상 후 신체 기능 회복에 도움이 필요한 부상병을 치료하기 위해 물리치료에 대한 전문 지식을 사용하기 위해 여성들이 모집되었습니다. 제1차 세계대전은 최초의 물리치료 학교에도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곳은 월터 리드 육군 병원(Walter Reed Army Hospital)이라고 불렸고 사람들에게 “재건 조수”라고 부르는 것을 훈련시켰습니다.

오늘날 물리 치료의 최신 부문은 스포츠 재활 입니다 . 특히 미국에서 스포츠는 스포츠 관련 부상을 예방하고 지원하기 위한 특수한 형태의 치료에 대한 필요성이 전면에 부각된 문화의 큰 부분입니다. 스포츠 요법은 여전히 ​​인기를 얻고 발전하고 있지만 외상성 부상으로 인한 근육 및 관절 손상을 재활시키는 효과적인 형태로 이미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수술과 운동 기술 덕분에 운동 선수들은 경력 종료 사건이었던 부상에서 복귀했습니다. 스포츠 치료를 통해 운동선수는 이제 ACL 부상이나 토미 존 수술을 받은 후에도 높은 수준의 스포츠로 돌아갈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포츠 치료는 인기 있는 물리 치료 형태가 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주요 스포츠 팀에는 팀과 함께 여행하는 자체 치료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치료는 부상당한 운동선수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모든 연령대와 신체적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스포츠 요법의 치유 특성으로부터 혜택을 받았습니다. 사실, 스포츠 치료에 사용되는 일부 기술은 신체 이상의 치유 효과를 제공합니다. 최근 스포츠 요법은 회복 중인 운동선수의 정신적 안정을 위해 통증 완화 기술을 통합했습니다. 스포츠 치료 세션에서 처방된 운동과 결합하면 운동선수와 비운동선수 모두 훨씬 더 빨리 치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