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강화를 위한 보디빌딩 보조제

평가는 선택한 근육 강화 보충제에 대해 지식을 바탕으로 선택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일류 방법입니다. 근육량을 늘리고 지방층을 제거하는 측면에서 말 그대로 수백 가지의 보디빌딩 건강보조식품이 홍보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더 나은 결과를 더 빨리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후속 고품질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것보다 더 빠르고 간단하게 피트니스 욕구를 얻을 수 있게 해주는 근육 강화 보충제가 있지만, 이들 모두가 더 이상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잔동 헬스장.

유청 단백질 보충제

유청단백질 식이보충제와 관련하여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더 이상 모든 유청 ​​단백질이 동일하게 생성되지 않습니다. 유청 단백질은 약 80%의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으며 하루 종일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만능 단백질 보충제로 이상적으로 적합합니다. 분리유청단백질은 약 90%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농축액보다 신체에 더 빨리 흡수되므로 운동 후 영양 섭취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크레아틴 일수화물 보충제

다음으로 최고의 보디빌딩 보충제에 대한 의견은 크레아틴 일수화물입니다. 수년 동안 존재해 왔지만 일반 빈티지 크레아틴 파우더 보충제를 고려하는 것은 그리 흥미롭지 않습니다. 특히 새로운 멋진 크레아틴 콤보와 형태를 모두 테스트하는 동안 순수 크레아틴 일수화물 또는 미분화된 크레아틴 일수화물이 필요하다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효과적입니다.

처음으로 고탄수화물 단백질 파우더를 보충 일정에 추가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근력 수준이 거의 즉각적으로 증가하고 근육 조직에 볼륨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관찰하게 됩니다. 크레아틴을 보충하는 동안 근육은 더 커지고 더 단단해집니다.

보디빌딩 비타민을 순서대로 계획하고 몇 가지 크레아틴을 섞으면 얻을 수 있는 근육량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커집니다! 크레아틴 일수화물을 보충하려면 일반적으로 1~2갤런의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양 보충제

비타민 보충제는 오랫동안 원형이었습니다. 고품질 종합 비타민제의 근육 형성 효과가 지속적으로 명백하지는 않지만, 신체에 다양한 영양소가 부족하면 근육량 증가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일상적인 보디빌딩 다이어트 계획에는 영양소와 미네랄이 없기 때문에 근육 성장을 유도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가 몸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보완하는 것이 정확한 개념입니다.

짧은 보디빌딩 보충제 비평을 통해 집중해야 할 보충제와 전염병처럼 피해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