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제모 가이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역사적으로 상업적인 제모 방법은 여성이 주도했지만, 최근에는 남성들이 과도한 체모를 손질하거나 완전히 제거하는 데 더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남성은 여성보다 체모가 더 많으며, 많은 남성이 여전히 해변이나 체육관에서 털이 많은 가슴, 팔, 다리를 자랑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원하지 않는 체모를 제거하는 것을 선호하는 남성도 많아 맨스케이핑이라는 시술이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현대의 체모 제거 추세는 체모 전체를 제거하는 것을 반드시 의미하지는 않으며, 많은 남성이 “보기에 좋게” 보일 만큼만 손질을 선택합니다. 당신의 맨스케이핑 노력에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우리는 남성 제모에 관해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정리했습니다 .

해야 할 일

1. 최고의 도구를 사용하세요

면도기

면도기는 과도한 몸과 얼굴의 털을 제거할 때 남성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면도기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다양하며 모든 면도기가 동일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정식 면도기와 달리 면도날 수가 많고(4~5개) 윤활 스트립이 내장된 유연한 면도기를 선택하면 가장 부드러운 면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딘 면도기는 면도할 때 피부에 흠집을 낼 수 있으므로 오래된 면도기를 반드시 교체하십시오.

왁싱 키트

왁싱은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인기를 얻었으며, 이 방법에는 몇 가지 중요한 장점이 있습니다. 면도와 달리 왁싱을 하면 머리카락이 더 느리게 자라기 때문에 피부가 더 오랫동안 부드러워집니다. 다만, ‘아프다’는 단점이 있지만 전문가가 신속하게 왁싱을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뜨거운 왁스, 차가운 왁스 등 다양한 종류의 왁스가 있으므로 자극을 피하기 위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바디 그루머

바디 그루머를 사용하는 것은 등이나 기타 접근하기 어려운 신체 부위의 원치 않는 털을 제거하는 데 좋은 선택입니다. 기본적으로 바디 그루머는 손잡이가 확장되고 접힐 수 있는 일반 면도기입니다. 바디 그루머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에는 조정 가능성, 작동 시간, 사용되는 전원 공급 장치 유형, 블레이드 유형 및 재질 등이 있습니다.

2. 올바른 기술을 사용하세요

가슴털부터 시작해보세요

가슴털은 일반적으로 눈에 보이는 바로 앞에 원치 않는 털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시작하기 가장 좋은 곳입니다. 따라서 제모 방법을 연습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가슴털을 제거하려면 면도나 왁스칠을 하거나 바디 그루머를 사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