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을 요리하는 10가지 방법

닭 가슴살은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그들은 단백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준비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모유 수유를 준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볶음부터 베이킹까지 다양한 맛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매우 창의적이고 닭고기 식사를 준비하기 위한 자신만의 기술을 고안할 수 있습니다  건대 술집.

구운 것

오븐을 350F로 예열하세요. 오븐이 준비되면 닭고기를 넣고 오븐에서 최대 25분 동안 굽습니다. 이 경우 내부 로스팅 온도계가 매우 유용합니다. 온도계가 170F에 도달하면 서빙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오븐에 너무 오래 놔두면 너무 익고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볶음

닭고기를 얇은 조각으로 자릅니다. 붙지 않는 프라이팬에 넣으십시오. 최대 5분간 또는 갈색이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준비가 되면 볶음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더 추가하세요.

문질러

양념을 섞어 닭가슴살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그런 다음 향신료 혼합물을 제자리에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쿠킹 스프레이를 닭고기에 뿌립니다.

딱딱한

그릇에 계란을 깨서 엽니다. 잘 저어주세요. 접시에 크러스트 재료를 담습니다. 달걀물에 닭고기를 담근 후 크러스트 재료 위에 굴려 코팅합니다.

슬로우 쿠킹

천천히 요리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요리법이 많이 있습니다. 느린 요리 레시피의 한 가지 예는 마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기에 마늘을 추가합니다. 식사가 요리되면서 마늘이 크림처럼 변합니다. 바삭한 프렌치 바게트에 마늘을 발라주세요.

구운 것

그릴을 예열하거나 들러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사용하세요. 프라이팬이나 그릴에 양념한 닭고기를 추가합니다. 각 면을 최대 5분 동안 익히세요. 그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