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여드름 – 머리의 여드름 치료

두피 여드름 개요

두피 여드름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또 다른 자극적 질환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부위는 모발 성장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신체의 다른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여드름 치료법으로 치료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논현동피부관리.

벤조일퍼옥사이드 트리트먼트?

전통적인 크림은 확실히 사라졌고 대부분의 경우 오래된 벤조일 퍼옥사이드도 머리 색깔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이는 십대라면 바람직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 효과는 사용하지 않는 제품으로 만들어 보세요.

약한 농도에서는 피해갈 수 있지만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이 어느 정도 탈색되는 것처럼 다시 자라기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두피 여드름은 일반적으로 그렇게 심각하지 않으며 좋은 약용 샴푸만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형태의 여드름과 마찬가지로 더 악화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이미 가지고 있는 두피 여드름 상태를 돕고 재발을 예방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샴푸와 컨디셔너

두피를 꼼꼼하게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며, 이는 피부를 건조시켜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더 자주 씻는 것을 의미할 수 있으므로 이를 위해 매우 순한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마도 이러한 모든 제품 중에서 가장 순한 샴푸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아용 샴푸는 유아 피부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또는 티트리 오일을 함유한 제품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천연 제품은 다양한 불만 사항에 대해 많은 용도로 사용되며 천연 살균제이므로 시도해 볼 가치가 있지만 꽤 비쌉니다. 일반 두피 여드름 제품에 비해 효과가 있다면 지불해야 할 가격이 적습니다.

고급 컨디셔너를 모두 버리십시오. 이들 중 일부에는 여드름을 악화시킬 수 있는 매우 독한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컨디셔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천연 제품 두 가지는 생계란과 맥주를 함께 또는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잘 헹구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팁에 대해 어머니에게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어머니는 직업상 미용사였습니다. 그 시절에는 Marcel 다리미를 사용하여 머리를 스타일링했습니다(가스 렌지에서 가열하고 입술에 대고 정확한 온도를 테스트했으며 온도 조절 장치는 없었습니다). 그 시절에는
입술이 많이 타버렸어요!) 나는 빗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