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딩 타일허스트 인근의 가볼만한 곳

Central Reading에서 서쪽으로 약 3마일 떨어진 고지대에 위치한 Tilehurst는 Reading Berkshire 마을의 교외 지역입니다. 이 지역의 이름은 ‘Tile’과 ‘Hurst’라는 두 단어를 조합한 것입니다. 최근까지 Tilehurst 사람들은 타일 제조업체로서의 전문성으로 유명했습니다. 이 지역의 이름도 ‘나무 언덕’을 의미하는 ‘허스트’와 같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남쪽은 케넷 강 계곡으로, 북쪽은 템즈 강 계곡으로 덮여 있습니다. Tilehurst에는 지역 북쪽에 자체 기차역이 있습니다. Tilehurst의 교통 시설은 기차, 버스, 코치, 밴 및 Tilehurst 택시 렌탈 서비스를 포함하여 풍부합니다. Tilehurst에서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면 이 지역 근처에 많은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제주렌트카:

빌 파크

버크셔의 Pangbourne 근처 레딩 마을에서 1마일도 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한 Beale Park는 포괄적인 가족 오락을 위한 장소입니다. 여기에서는 모든 종류의 재미 있고 모험적인 활동, 수많은 놀라운 동물, 정원 및 놀이 시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림처럼 아름다운 템즈 강둑에서 이러한 모든 여가 활동과 재미있는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1956년 Gilbert Beal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최근 들어 매우 빠르게 성장하여 현지 관광객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주목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공원의 기본 목표는 식물, 생태계, 동물 등 희귀종과 멸종 위기종을 보호하고 보존하는 것입니다. 공원은 6개의 보존 프로젝트를 완벽하게 관리합니다. Tilehurst에 머물 계획이라면 사전에 Tilehurst 택시 예약을 해 두는 것이 Beale Park 여행 중 어떤 불편도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살아있는 열대우림

Living Rainforest는 런던 서부에서 차로 약 45분, 브리스톨에서 1시간, 옥스퍼드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광객은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는 A34/M4 Junction 13 교차로에서 갈색 관광 표지판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열대우림은 관광객들에게 살아있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새, 나비, 도마뱀, 악어, 원숭이, 뱀 등이 있습니다. 동물, 새, 곤충 외에도 세계에서 유명한 식물과 나무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Living Rainforest에는 휠체어 접근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접근성 옵션이 있습니다. 아기에게도 친숙한 곳으로, 아기와 관련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Tilehurst 방문을 계획하고 Living Rainforest를 방문하기를 희망하는 경우 Tilehurst에서 Gatwick 또는 다른 모든 공항을 오가는 택시를 타는 것은 특히 온라인으로 예약하는 경우 큰 문제가 아닙니다.

CrossCab은 영국 최고의 택시 예약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수년 동안 국가의 지상 운송 요구 사항을 충족해 왔습니다. 그들은 Tilehurst에서 Stansted, London City, Gatwick, Luton, Heathrow 및 영국의 기타 모든 주요 공항을 오가는 택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