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4 격리 가운에 대한 최종 가이드

뉴 노멀(New Normal),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우리 최전선의 전사들은 어김없이 매일 개인 보호 장비에 의존하여 세균과 전염병의 확산으로부터 자신과 환자를 보호해야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확산과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PPE 키트, 특히 수술용 격리 가운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현재의 위험을 고려하여 격리 가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가장 중요한 정보 중 일부와 이러한 정보가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수행하는 작업입니다 불당동 내과.

의료 가운이란 무엇입니까?
의료 가운은 의료 환경에서 일하는 의사와 외과 의사에게 안전, 편안함 및 실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인 보호 장비의 일부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의료복은 전반적인 감염 통제 전략의 일부입니다. 이는 착용자가 잠재적으로 감염성 물질과 밀접하게 접촉하거나 직접 전염되는 경우 감염이나 질병의 확산으로부터 착용자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면역 체계가 약화된 환자 등 취약한 환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미생물, 체액, 입자상 물질의 이동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의료복은 수술용 가운, 격리 가운, 수술용 격리 가운 등 다양한 용어로 지칭됩니다 . 수술복은 510(k) 시판 전 신고가 필요한 Class II 의료 기기로 FDA의 규제를 받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의 격리 예방 조치 지침에 따르면, 수술 절차나 환자 치료 활동 중에 의료 종사자의 팔과 노출된 신체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격리 또는 수술복을 착용해야 합니다.

가운은 어떻게 분류되나요?
2004년에 FDA는 의료 장비 발전 협회(AAMI) 또는 미국 국립 표준 협회(ANSI)의 합의 표준을 인정했습니다. 이는 의료 환경에서 사용되는 액체 차단 성능 및 보호 인력 장비 또는 의류 분류에 대한 표준을 설정합니다. 2015년 12월, FDA는 수술복 검증 및 테스트에 대해 새롭고 더욱 엄격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이는 이제 이러한 모든 의류가 AAMI가 정한 표준에 따라 액체 차단 성능을 기준으로 분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수술복은 모든 위험 수준(1-4)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절차의 통제된 특성으로 인해 솔기와 끈을 포함하는 중요한 부분이 국가 표준에 따라 기술되었습니다. 단, 바인딩, 소맷단, 밑단은 제외됩니다. 의복은 의복이 요구하는 가장 높은 액체 차단 보호 수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평가됨.

다음은 모든 PPE 제조업체가 준수해야 하는 FDA에서 새로 정의한 보호 기능에 따라 의류를 분류하는 방법에 대한 요약입니다.

레벨 1 가운은 위험이 최소화되고 최소한의 보호를 제공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이는 기본적인 진료와 같은 일반 병원 상황과 멸균복이 필요하지 않은 상황에서 사용되는 경향이 있으며, 체액에 대한 약간의 장벽만 제공할 뿐 고위험 장소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벨 2의 수술용 가운은 위험도가 낮은 상황에서 이상적으로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병리학 및 중환자실에서 근무하는 의료 종사자의 경우입니다. 이 의복은 레벨 1 가운보다 더 많은 액체를 차단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레벨 3 보호 가운은 중간 위험, 특히 멸균 의류 및 장비가 필요한 응급실 또는 외상 작업에서 사용됩니다.
레벨 4 격리 가운은 최고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수술 등 위험도가 높은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오염 위험이 높거나 중간 정도이고 큰 위험 구역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높은 장벽 보호(AAMI 레벨 4)를 요구하는 격리 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DA가 정한 표준과 보다 엄격한 지침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의류는 바이러스가 포함된 혈액 매개 병원체에 노출시켜 소재의 저항성을 측정하는 방식으로 테스트됩니다. 테스트 절차가 끝난 후 바이러스가 의복에 침투하지 않으면 레벨 4로 지정됩니다.
특히 코로나19 기간 동안 제품 라벨링 방법에 관계없이 환자, 의료 종사자, 의료진의 안전을 유지하려면 성공적인 PPE 전략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격리 의복은 필수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만, 제조업체로부터 격리 의복을 구매할 때는 위의 위험 수준을 기준으로 AAMI 수준을 충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