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스타일 인도 음식 조리법

우리 모두는 인도 식당에서 제공되는 맛있는 식사의 비결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 중 대다수는 집에서 이러한 요리법을 사용하는 것을 상당히 꺼려합니다. 우리는 집에서 매우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스토랑 디자인 인도 음식 레시피를 개인적으로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 중 하나를 사용하면 집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인도 카페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모두 재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페 스타일의 인도 요리는 오랜 조리 시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맛도 매우 훌륭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이러한 인도 음식 품질의 요리법을 티에 고수하는 것입니다 서현 술집.

1) Dal Makhani – 집에서 레스토랑 디자인 Dal Makhani를 만드는 것이 매우 쉬운 작업이라는 사실을 알고 놀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준비한 메인에는 크림이나 인공적인 맛이 과하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 달 마카니 레시피는 가스렌지 근처에서 몇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도 부드럽고 완벽하며 감미롭고 걸쭉한 달을 만들어냅니다. 전체 펀자브 레스토랑 스타일 음식을 위해 하우스 디자인 lachha paratha 또는 naan과 함께 제공하세요.

2) 파니르 파산다(Paneer Pasanda) – 파니르 파산다(Paneer Pasanda)는 식당에서 제공되는 가장 인기 있는 채식 인도 요리 중 하나입니다. 처음으로 맛을 보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풍부한 파니어 그레이비입니다. 집에서 레스토랑 디자인 Paneer Pasanda를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 조리법을 능가하자마자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인위적으로 착색된 혼란스러운 파니르 그레이비로 다시는 돌아갈 수 없게 될 것입니다.

3) 가금류 Do Pyaza – 펀잡의 모든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놀라운 요리법입니다. 가금류 도 피아자는 양파를 듬뿍 넣어 준비됩니다. 양파의 단맛과 향신료의 열기가 손가락을 핥을 정도로 좋은 맛의 조합을 만들어냅니다. 매콤한 카레를 맛보고 싶은 식사 애호가에게 이상적인 요리입니다. 가금류 Do Pyaza는 지라 쌀, 라차 파라타 또는 탄두리 로티와 함께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

4) 소야 찹 티카 마살라(Soya Chaap Tikka Masala) – 요즘에는 많은 식당에서 소야 찹으로 만든 채식 티카 마살라를 선보입니다. 간장 찹이나 간장을 곁들인 모조 고기는 채식주의자를 위한 훌륭한 고기 대체품입니다. 이 간장 차압 티카 마살라는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가금류 티카 마살라에 맞서 힘든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제 말을 믿지 않으신다면, 이 레시피를 한 번만 시도해 보세요. 채식주의자이고 카레를 좋아하며 파니르 티카 마살라가 지루하다면 이 레시피를 꼭 시도해 보세요.

5) 버터 가금류 – 인도 카페 음식은 버터 가금류 없이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치킨 애호가들은 완벽한 버터 가금류 요리법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버터 가금류 레시피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점은 단 30분 만에 준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따라야 할 간단한 재료 목록과 정확한 요리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전 준비에 몇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풍성한 식사를 위해 버터 난을 곁들인 버터 가금류 요리를 만드는 것을 잊지 마세요.

치킨은 감자와 샐러드를 곁들여 맛있고 쉽게 구운 가금류 요리를 제공합니다. 4등분한 가금류, 4등분 다리 또는 분할 가슴살을 사용하여 이 맛있는 요리법을 만드세요. 다음은 지역 특선 요리인 밀가루와 새우의 맛있는 버전입니다. 이 레시피는 점보 새우와 함께 토마토, 천연 양파, 버섯으로 구성됩니다. 풍미 가득한 크리미 그릿, 치즈 그릿 위에 토마토와 새우 조합을 제공하거나 밥 위에 기능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