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진정시키는 자연의 소리

자연의 소리는 직장, 학교 또는 개인 생활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일하거나 공부하거나 명상할 때 배경에서 재생하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이라는 놀라운 세상 이전에는 사람들이 자연의 소음을 경험하기 위해 야생으로 나가야 했지만 이제는 YouTube, Spotify 및 SoundCloud와 같은 사이트 또는 Nature를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TV 소리. 이 기사에서는 Google에 따르면 가장 많이 검색된 자연 소리 10개를 살펴보겠습니다 쇼핑.

1: 동물. 목록의 맨 위에는 동물의 소리가 있습니다. 놀랍게도 고래와 돌고래의 울음소리, 사자의 포효, 고양이의 야옹거리는 소리 등 동물이 내는 소리보다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은 없습니다.

2: 바다. Google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자연 소리는 바다 소리입니다.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 해변에 부서지는 큰 파도, 해변에 부드럽게 밀려오는 작은 파도 등이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바다 소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매우 인기 있는 자연 소리입니다.

3: 새, 세 번째로 새 소리가 들립니다.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아마 숲속 하이킹을 가보신 분들이라면 이런 경험을 해보셨을 겁니다.

4: 비, 4. 장소에서는 수면과 휴식을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연의 소리를 찾습니다. 마음을 달래주는 빗소리, 실내에서 듣는 또 다른 자연의 소리.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배경음이기도 합니다

5: 뇌우, 강한 바람의 장엄한 소리, 천둥과 번개, 그리고 폭우도 내릴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천둥번개를 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확실히 집에서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6: 바람, 부드러운 바람이 나무의 나뭇잎을 흔들고 바스락거리는 소리, 눈 덮인 산에 울부짖는 강한 바람의 소리. 이러한 아늑한 소리는 예를 들어 컴퓨터 앞에서 작업에 집중할 때 듣기에 좋습니다.

7: 폭포 소리, 열대 우림 소리보다 폭포 소리만 더 인기가 있습니다. 폭포 소리는 갑작스러운 방해 없이 자연스러운 백색 소음 역할을 하기 때문에 주변의 방해가 되는 다른 소음을 차단하는 데 유용합니다.

8: 열대우림,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 정글의 절벽에서 떨어지는 폭포소리, 편안한 자연의 소리를 찾는 사람들은 열대우림의 소리를 검색하는 경향이 있어 자연 소리를 가장 많이 검색하는 8위에 올랐습니다.

9: 불, 아래 지점과 정반대입니다. 사람들은 벽난로, 캠프파이어 또는 모닥불에 있는 불이 타오르는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