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버른 최고의 레스토랑 탐방

관광객으로 최소 세 번 이상 멜버른을 여행하게 된 것은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이 아름다운 곳에서 음식에 관한 전문가가 된 것 같습니다. 나는 훌륭한 식도락가이고 다양한 음식 준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다양한 요리로 최고 품질의 음식을 제공하는 유명한 레스토랑과 카페를 기록해 둡니다. 요리에 대해 이야기하면 인도, 중국, 이탈리아, 멕시코, 스페인, 프랑스 등 모든 요리를 다룹니다. 그래서 친구 몇 명과 함께 멜버른행 비행기를 탔을 때 호주의 이 도시가 우리에게 이렇게 특별한 곳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이 도시는 다른 도시와 너무 달라서 빨리 떠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 아름다움은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당신을 매료시키고 유혹하며, 이것이 당신이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은 이유입니다 신사역 맛집.

멜버른 CBD 최고의 레스토랑

멜버른은 최첨단 다이닝과 세계적 수준의 바에 있어 항상 동의어로 남아 있는 곳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문을 연 새로운 맛집으로 구석구석과 골목길을 탈바꿈시킨 것 같다. 귀하의 유일한 결정은 귀하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고 그곳에서 식사를 원하는지 여부입니다. 스페인 타파스부터 미국식 미트볼, 중국식 만두에 이르기까지 음식에 관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유형의 음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레스토랑을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뷰 드 몽드
우아함과 훌륭한 프랑스 요리를 찾는다면 이 레스토랑은 당신에게 완벽한 장소이며 음식에 대한 좋은 맛과 영원히 간직할 추억으로 확실히 이곳을 떠날 것입니다. 이 장소 주변에서 Blackmore Wagyu 쇠고기 버거, Burnham 해변의 제철 샐러드 및 랩 등과 같은 다른 많은 레스토랑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장소에는 신선하고 최상의 방법으로 감각을 어필할 아름다운 탁 트인 도시 전망이 있습니다. 이 장소는 또한 맛있는 음식, 매우 친절하고 친절한 서비스의 훌륭한 조합과 함께 제공되는 세련되고 이국적인 장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이 이를 완성하여 멜버른 최고의 프렌치 레스토랑 중 하나로 만듭니다.

커틀러 앤 컴퍼니
이 아름다운 레스토랑은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 중 하나이며 Gertrude Street에 위치한 오래된 금속 공장에 있습니다. 여기 이 거리는 이 도시에 위치한 최초의 교외 및 산업 지역으로 간주됩니다. 최근 수리에 따르면 이 식당 앞에 개방형 주방을 건설하여 성공적이고 역동적인 초점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넉넉한 라운지 공간에는 링 사이드 다이닝, 가벼운 식사, Cutler & Co 회사가 보유한 음료와 같은 다른 많은 기능도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2009년에 Andrew Mc Connell 셰프라는 매우 유명한 셰프에 의해 기본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이 셰프가 지었고 현재까지 그의 음식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보여줍니다. 우아함과 단순함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는 멜버른의 유일한 레스토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