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푸드 레스토랑을 만드는 데는 많은 힘과 재능이 필요합니다.

광고 인구 통계의 변화와 생활 방식의 변화는 바 푸드 레스토랑의 급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바쁜 고객들은 시간이나 요리할 의향이 없습니다. 그들은 데우는 번거로움 없이 갓 구운 빵의 맛을 원합니다. 설거지할 필요 없이 맛있고 영양가 있는 저녁 식사를 원합니다. 사실, 테이크 아웃 사업의 중요성이 커진 것은 외식 업계의 몇 가지 합리적인 패턴을 보여줍니다. 점점 더 많은 독신자, 직장인, 그리고 노년층이 저녁 식사 구매와 관련하여 더 나은 편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서면 메이드카페.

전반적으로 외식업계의 미래가 밝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기엔 보험이 없습니다. 사실, 최고의 바 푸드 레스토랑 경영자들조차도 이 업계가 “빨리 돈 버는” 업계가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오히려 “꾸준히 일해서 돈 벌어오세요”라는 업계에 더 가깝습니다.

여러분의 시작을 돕기 위해, 자신만의 음식 사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포괄적이면서도 간결한 매뉴얼을 모았습니다. 호주 전통 식당, 피자 전문점, 중국 음식 전문점, 바쁜 점심 손님을 위한 매장, 또는 근처 카페/유흥 장소를 열고 싶으신가요? 여기에서 사업 조사를 시작해 보세요.

타겟 마켓

모든 바 레스토랑이 공통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많은 젊은 사업가들이 받아들이기 어려워하는 사실이지만, 실제로 업계의 100%를 따라잡을 수는 없습니다.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려고 하면 결국 아무도 만족시키지 못하게 됩니다. 따라서 확보할 수 있는 업계의 5~10%에만 집중하고 나머지는 무시하세요.

Y세대. “밀레니얼 세대”, “리버브 세대” 또는 “붐 세대”라고도 불리는 이 세대는 1980년대와 2000년대 사이에 형성된 세대를 포괄합니다. Y세대는 현재까지 가장 다양한 인종을 보유한 세대이며, X세대보다 세 배 이상 많습니다. Y세대는 외식 사업의 주요 타겟입니다. Y세대는 패스트푸드와 빠른 서비스를 선호합니다. Y세대의 외식 방문 중 약 25%는 버거 전문점이며, 그 뒤를 이어 피자 전문점(12%)이 뒤를 따릅니다.

X세대. X세대는 1965년과 1980년경에 태어난 사람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이 세대는 확고한 가족 가치관으로 유명합니다. 이전 세대는 부모 세대보다 경제적으로 발전하려고 노력했지만, X세대는 자녀와의 관계에 더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치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종류의 채소 바를 제공하는 패스트푸드점이나 중소 규모 음식점을 선호합니다. 이 업계 집단과 소통하려면 품질과 분위기에 중점을 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식당 서비스 스타일

바 푸드 레스토랑은 세 가지 주요 분류로 나뉩니다. 빠른 서비스, 중간 규모, 고급입니다. 빠른 서비스 레스토랑은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이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레스토랑은 제한된 메뉴를 신속하게 준비하고 최소한의 비용으로 판매합니다. 매우 편안한 식사 공간 외에도 드라이브 스루와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