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치 후 임플란트,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요?

입에서 치아를 뽑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즉각적인 주의가 필요한 감염을 발견했거나 치아가 빠져서 지금 당장 뽑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자연적인 이유로 치아가 빠졌다면 교체 조치를 취하셨겠죠? 상실된 치아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치과 임플란트이지만, 이는 상실된 치아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추출이 필요한 치아는 어떻습니까 노원치과?

치아 상실은 단순히 얼굴의 미적 문제나 편의성 문제가 아니라, 실제로 우리 몸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입니다. 이는 턱의 골밀도 손실을 유발할 수 있고, 얼굴 근육이 처지는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심장 및 간과 관련된 기타 여러 신체 질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입안의 균형을 회복시켜주는 것으로 대체되어야 합니다.

진짜 질문은 이와 같이 치아를 뽑아야 하는 상황에서 임플란트가 필요한가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치아 제거 부위가 치유될 때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임플란트 시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모든 질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치유를 기다리며

치아 추출은 쉽게 진행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준비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회복하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치과의사가 국소마취제를 투여하여 환자를 준비시키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치아는 쉽게 제거될 수 있도록 분할하여 준비합니다. 치아의 마지막 부분이 떨어지면 의사는 약 30분 동안 물고 있을 수 있는 거즈를 줄 것입니다.

이는 추출 부위에 혈전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시술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면 이 혈전은 추출 부위를 입안의 박테리아와 기타 유해 물질로부터 보호하고, 치유를 위해서는 그 부위가 그대로 유지되도록 해야 합니다. 이 혈전은 잇몸이 노출된 뼈 주변에서 치유되고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스스로 형성될 때까지 제자리에 남아 있습니다. 다음 최소 10주 동안 귀하는 수술 부위를 주의 깊게 살펴보고, 격렬한 활동을 피하고, 혈전을 방해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몸이 다음 단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치유되도록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지정된 10주가 지나도 임플란트를 시술받을 수 있는 최적의 상태가 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귀하의 신체가 임플란트를 수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려면 부위와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대한 철저한 평가가 필요합니다. 임플란트 시술은 신체가 또 다른 긴 치유 단계를 거치게 하는 절차이므로 귀하의 건강 상태, 치아 위치 및 잔류 감염 가능성 등을 고려해야 하며 귀하의 건강 상태를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

임플란트 받기

임플란트는 잇몸을 통과하는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임플란트가 실제로 배치되는 뼈에 도달하기 위해 드릴링을 하기 전에 잇몸이 어느 정도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치유되어야 합니다. 치아 임플란트 시술은 턱뼈까지 구멍을 뚫어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제부터 골유착이라는 과정을 통해 임플란트가 치유되도록 6개월 동안 임플란트를 제자리에 둡니다.

신체는 임플란트 위에 뼈와 잇몸이 자라기 시작하는데, 이는 티타늄 임플란트를 신체의 일부로 받아들이는 자체 방식입니다. 시술이 완료된 후 치과 의사는 크라운으로 마무리하고 각별히 조심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감염이 발생할 경우 이를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항생제도 처방됩니다.

발치 후 임플란트 시술은 오랜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치과 임플란트 시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다른 치료법에 비해 성공률이 높으며, 실제로 상실된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를 받기까지 몇 주가 더 소요되는데, 이는 임플란트 수명의 절반도 지속되지 않는 다른 치료법을 받는 것보다 낫습니다. 따라서 치아를 뽑는 경우 상실된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