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여행 시 기본 팁

관광 경험, 활기차고 이국적인 밤문화를 즐기기 위해 방콕에 계시거나, 지칠 때까지 쇼핑을 하기 위해 여기 계시거나; 관광객으로서 당신은 그 곳을 돌아다니는 방법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끝없이 늘어선 바, 클럽, 디스코부터 시끌벅적한 시장, 레스토랑, 커피숍에 이르기까지 방콕은 관광객을 바쁘게 만들고 만족할 줄 모르고 빠르게 진행되는 도시 생활에 참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사동 한식 주점.

19세기 중반까지 차오프라야 강은 도시의 생명선이었습니다. 그의 사업은 또한 롱테일 보트와 수상 시장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Krung-Thep-Mahanakorn은 국제적으로 방콕으로 알려진 Krung Thep으로 점진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늘날 잘 알려진 방콕에는 도시 안팎으로 여행하고 질주할 수 있는 옵션이 훨씬 더 많습니다. 이는 빠른 고속 보트나 도시의 도로 및 고가도로의 도움을 받아 차오프라야(Chao Phraya)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둘 다 BTS 스카이 트레인과 지하철 철도 시스템에 비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다음은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할 때 안전하게 여행하고 시간에 맞춰 이동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팁입니다.

1) 항상 지도를 준비하세요. 어디로 가고 싶은지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예, 호텔로 돌아가는 대체 경로를 모두 확인하고 배웠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관광객이고 거의 모든 친절한 택시와 툭툭 아저씨가 당신을 속이고 싶어하는 도시에서는 지도를 가지고 있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 친구 찾기: 이미 방콕에 살고 있거나 가본 적이 있는 친구를 갖는 것은 현명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입니다. 개인적인 지식과 책에 대한 지식은 그만큼 도움이 될 뿐이며, 관광 경험을 위해 이곳에 왔다면 그 장소를 아는 친구나 알려진 가이드를 만나는 것과 비교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3) 둘러보기: 누구나 방콕을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알고 싶어합니다. 모두가 직접 행동에 참여하고 싶어합니다. 이 미소와 사눅의 도시를 처음 방문하신다면 첫 번째 여행에서는 단순하게 지내고(예, 적어도 한 번은 더 이곳을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체계적인 투어를 즐겨보세요.

4) 호텔 옆에 가장 가까운 랜드마크를 항상 알아두세요. 현재 위치를 추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최신의 가장 정교한 도시 지도(유명 랜드마크의 대형 사진이 모두 포함된 지도)를 구입하면 길을 잃을 경우를 대비해 위치를 삼각측량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택시 운전사와 복잡하지 않게 소통할 수 있는 태국 만들기에서도 똑같은 지도를 찾을 수 있다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5) 온라인 예약 및 미리 계획: 대부분의 호텔 예약, 관광 투어 택시 예약, 항공편 예약은 한 번의 클릭으로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여행과 경험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불필요하고 원치 않는 모든 문제로부터 벗어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 호텔 예약은 사전 예약 시기와 금액에 따라 최적의 가격과 가장 저렴한 호텔 상품을 제공합니다 .

그러니 안전한 여행 되시고 태국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날씨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