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 치킨 티카 포테이토 칩과 Chatpata Khatta Mitha 스낵을 맛보세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할 때 누구나 차파타 음식 맛을 떠올릴 것입니다. 모두는 Chatpata와 Khatta Mitha의 음식 맛을 좋아합니다. 방갈로르, 뭄바이, 델리 및 인도의 기타 주요 도시의 일부 인기 레스토랑에서는 고품질의 맛있는 Khatta Mitha 및 Chatpata 스낵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취향에 타협하지 말고 다양한 맛을 지닌 최고의 가벼운 스낵을 구입하세요.

저녁 간식으로 채식 치킨 티카 감자 웨이퍼와 구아바 마살라 주스를 드시고 싶으신가요? 잎채소, 에너지 드링크 및 시리얼을 기반으로 한 하드코어 인도 채소의 귀에는 이상하게 들리지 않습니까? 그러나 맛 세계의 혁신으로 인해 이러한 새로운 스낵이 곧 현실화될 수도 있습니다.

미식의 맛은 현지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인도인들은 일반적으로 마살라, 즉 향신료를 매우 선호합니다. 세계화가 맛의 경계를 열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실제로 맛 측면에서 상당한 분열이 있었습니다.”라고 International Fragrances & Fragrances Inc(IIF)의 회장 겸 CEO인 Doug Tough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새로운 품종을 개발하여 요식업 부문에 맛과 향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833년 영국에서 설립되어 지난 80년 동안 인도에서 활동해온 IFF는 이 나라의 신흥 맛 시장에서 더 넓은 부문에 접근하기 위해 NCR 지역에 새로운 시설을 설립했다고 CEO는 말했습니다 신중동역 맛집.

터프는 세계화 이후 맛에 대한 선호가 해당 국가와 문화의 특성에 따라 ‘복고풍으로의 회귀’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질에서는 여전히 오렌지와 레몬이 가장 인기 있는 맛인 반면 인도인은 토마토 칩을 좋아합니다. 영국인은 소금과 식초 맛을 좋아하고 미국인은 체다 치즈 칩을 결코 거부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Tough는 설명했습니다. 세계적인 맛의 변화.

이 회사는 인디언 라이트 스낵 시장을 위한 몇 가지 새로운 맛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비채식주의 맛의 채식 스낵인 치킨 티카 포테이토 칩입니다. 감자 웨이퍼에는 닭고기에 존재하는 화학 성분의 복제물로 만든 고기 향미료 혼합물인 치킨 티카 마살라가 뿌려져 있습니다. 웨이퍼는 요구르트 딥과 양파 링과 함께 먹습니다.

그런 다음 아직 시장에 출시되지 않은 맛인 파프리 차트 감자 칩을 요구르트, 민트, 고수 처트니 및 달콤한 타마린드 주스로 구성된 전통적인 ‘차트’ 베이스에 얹거나 담글 수 있습니다.

곧 시장에 출시될 다른 맛으로는 망고 라씨 머핀과 파인애플 마살라 머핀, 구아바 마살라 주스, 탄산 로즈애플 쿨러, 석류 생강 맥주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인도의 음료 부문에서 리치와 석류와 같은 새로운 과일 기반 맛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지만 마살라가 계속해서 팔레트를 지배하고 있습니다”라고 맛 관찰자이자 연구원인 Imtiaz Kaiser는 말합니다.

그의 말이 얼마나 옳은지는 발리우드의 일류 영화제작자 라메쉬 시피(Ramesh Sippy)가 얼마 전 한 말에서 가늠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도인입니다. 우리는 음식에 나오는 마살라를 좋아하고 마살라 영화를 좋아합니다.”

선도적인 글로벌 트렌드 관찰자 Sensient Flavours의 2012년 예측 보고서에 따르면 음식 및 레스토랑 시장의 맛에 대한 주제는 “새롭고 참신하며 오래된 맛의 재창조와 맛의 조합”입니다.

2012년에 새롭게 떠오르는 맛 중 일부는 남미가 원산지인 과일 기반 맛인 아지 아마릴로(Aji amarillo)입니다. 아시아 요리에 인기 있는 흑마늘; 중동, 남부 유럽 및 아시아가 원산지인 고수풀; 핑크 페퍼콘, 말린 베리 향; 세 가지 주요 바닐라 식물에서 추출한 자두, 카라멜 및 품종 바닐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