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에서 꼭 방문해야 할 최고의 5 헤어 살롱 – 2020

브리스톨은 영국에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엄청난 인구와 멋진 장소로서의 인기로 인해 수많은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설립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남성과 여성 모두를 위한 맞춤형 헤어스타일 작업에 적합합니다. 놀라운 외모를 연출할 수 있는 성별별 응접실도 있습니다. 또한 이 도시에는 모든 종류의 질감, ​​유형, 색상을 작업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 사용에 중점을 둔 지속 가능한 뷰티 트렌드 중심의 헤어 살롱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천호 제모.

탐험하고 싶으신가요? 우리에게 충실하십시오 :

트레버 소르비

경이로운 인테리어의 놀라운 터치와 함께 서비스가 제공되는 브리스톨의 또 다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용실입니다. 차분한 분위기와 친절한 여성 미용사가 최고의 헤어 컬러링 기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발을 잊지 말자. 이곳의 전문가들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경이로운 헤어컷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의 기량을 입증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스타일과 개성에 따라 적합한 헤어컷과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고객이 머리 모양에 대해 확신이 없고 제안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경우 Trevor Sorbie는 귀하의 개성을 반영하는 매혹적인 스타일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느끼는 개인화된 스타일을 자유롭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곳의 미용 및 미용 전문가는 헤어 스타일링을 예술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L’Oreal Color Trophy 2018부터 Best British Hairdresser까지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따라서 해당 서비스가 얼마나 안정적인지 알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여성의 모발을 다루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데 있어 엄청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속 가능한 기능을 위해 프리미엄 품질의 비건 및 무자비 제품을 사용합니다.

고객은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기프트 카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영감을 주는 다양한 스타일 목록 중에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맥 대디스

브리스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멋진 스타일과 컷으로 명성을 쌓아온 수상 경력이 있는 헤어 살롱입니다. 여기 전문가들은 머리 자르기를 간단하고 재미있게 만들어줍니다. 고객은 또한 팀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채색, 질감 향상 등)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전문가들은 고객의 전반적인 스타일에 따라 재단할 수 있는 지식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광범위한 미용실 서비스를 포함하는 대규모 카탈로그를 유지 관리합니다. 고객은 가격과 함께 목록을 확인하고 원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Mack Daddy’s 의 서비스 목록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종류의 남성 그루밍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바로 전문가들이 최선을 다하는 일입니다. 미용이 예술이라면, 진짜 예술가 외에는 누구도 머리에 손을 대지 못하게 하세요. 이 지역에서는 최고의 신사 이발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