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후드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

왜 거의 모든 레스토랑의 주방에 굴뚝 같은 금속 구조물이 설치되어 있는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 짧은 기사를 통해 여러분에게 약간의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레스토랑 주방에서 볼 수 있는 굴뚝 같은 구조물을 상업용 환기 후드라고 합니다. 주방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주방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그곳에 배치됩니다. 주방은 아마도 레스토랑에서 가장 분주하고 더러운 부분일 것입니다. 매일 인간의 땀 냄새, 생고기, 생선, 야채의 향기가 이곳에서 느껴집니다. 종이 상으로는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일단 이러한 냄새로 인한 박테리아가 축적되기 시작하면 상황은 더욱 악화되기 시작합니다. 상업용 환기 후드는 주방 냄새를 흡수하여 레스토랑 내부에서 배출합니다 제주카페.

모든 레스토랑 주인이나 야심 찬 소유자가 주방에 상업용 후드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 앞서 언급한 것처럼 이것이 주방에 상업용 후드를 설치해야 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비즈니스에 좋음 – 이러한 것들이 왜 비즈니스에 매우 좋은지에 대해서는 비밀이 아닙니다. 깨끗한 주방은 보건 위생 부서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는 기본적으로 큰 번거로움 없이 레스토랑을 운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스토랑의 평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레스토랑의 성공에 완전히 도움이 될 수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귀하의 사업에 대해 알리고 싶다면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레스토랑이 얼마나 좋은지 더 많이 알게 되면 고객이 귀하의 레스토랑에 넘쳐나기 시작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보시다시피 레스토랑 후드가 레스토랑 주방에 꼭 필요한 이유에 대한 세 가지 매우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동시에 보장하는 동시에 수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 말은, 현실을 직시하자, 어떤 식당 주인도 보건부와 문제를 일으키고 사업을 폐쇄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장기적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후드에 투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