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주방을 위한 최고의 주방 디자인 아이디어 5가지

열정적인 연예인이든, 하루를 마치고 멋진 저녁 식사로 가족을 즐겁게 하고 싶든, 전자레인지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싶든 상관없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공간에 맞는 레이아웃을 선택하는 것이 창작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완벽한 새 주방  쿠쿠정수기현금지원.
주방은 가족의 중심 본부이자 종종 집의 전시장입니다.
주방 디자인 아이디어를 생각한다면? 다음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맞춤형 주방 디자인 아이디어 목록입니다.
고급 주방, 맞춤형 주방, 현대적인 디자인 또는 맞춤형 주방을 좋아하든 여기에 필요한 최고의 주방 디자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갤리 키친
갤리 키친
조리실 주방은 중앙 통로의 한쪽 또는 양쪽에 기본 캐비닛, 벽 캐비닛, 카운터 또는 기타 서비스가 있는 길고 얇은 주방입니다.
갤리
조리실 주방은 중앙 통로의 한쪽 또는 양쪽에 기본 캐비닛, 벽 캐비닛, 카운터 또는 기타 서비스가 있는 길고 얇은 주방입니다. 카운터 표면은 냉장고, 싱크대, 캐비닛 및 기타 유용한 물건과 같은 가전제품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조리실 디자인은 작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다른 레이아웃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또한 중요한 서비스가 서로 클러스터되어 있기 때문에 조리실 주방은 다른 주방 디자인 레이아웃보다 인체공학적으로 더 좋습니다.
U자형 주방
U자형 주방
U자형 디자인은 입구와 개방형 거실을 위해 열린 ‘u’ 상단을 사용하여 3면의 요리사 주위에 유닛을 배치합니다.
U자형
U자형 디자인은 입구와 개방형 거실을 위해 열린 ‘u’ 상단을 사용하여 3면의 요리사 주위에 유닛을 배치합니다. U자형 주방은 식사 공간과 연결될 수 있으며, 공간 너비가 가능하다면 주방 아일랜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개방형 공간은 종종 ‘u’의 한쪽 팔을 반도로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