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무실 의자를 구입하기 가장 좋은 시기

아마도 당신의 오래된 사무실 의자가 매일 또 다른 나사를 흘리고 있거나 어쩌면 당신은 투박한 의자에서 몇 시간 동안 일하는 것의 부작용을 이제 막 발견하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의자를 교체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좋은 사무용 가구 거래를 찾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여기에 새로운 인체공학적 의자를 적절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일년 중 매우 상서로운 시기가 두 번 있습니다. 첫 번째는 4월 말, 두 번째는 11월 말이다. 이 달에 사무실에 자리를 잡는 것이 더 나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비상주사무실.

사무용 가구에 대한 수요는 4월에 가장 높은 이유는 바로 납세의 날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기업에게 전환점이 되며 회계연도 말에도 수익을 낮추기 위해 이 시기에 새 가구에 투자할 가능성이 더 커질 것입니다. 의자를 구입하면 비용이 추가되고 세금을 덜 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도 이맘때쯤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사무용품을 대량으로 구매한다는 의미입니다. 급증하는 수요로 인해 일시적으로 가격이 오르다가 4월 말에는 수요가 급락하고 가격이 하락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가격의 사무실 의자를 원한다면 봄에 가격을 계속 확인해야 합니다.

11월 마지막 목요일은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입니다. 이는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의 시작으로 간주되며 소매업체는 종종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훌륭한 할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올해 이맘때에 주의를 기울이면 꿈에 그리던 의자를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무실 의자 거래를 찾을 때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사항은 그러한 구매를 연기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좋은 사무실 의자는 책상에서 운영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필수 요소입니다. 기존 의자가 파손되었거나 앉기에 적합하지 않게 되어 건강이나 생산성이 위태로워졌다면 지금 당장 새 의자를 구입해야 합니다. 거래를 찾는 것은 귀하의 필요가 긴급하지 않은 경우에만 실행 가능한 목표입니다. 왜냐하면 사무실 의자에 대한 최고의 거래조차도 작업 공간에 좋은 의자가 없어서 겪을 수 있는 손실을 거의 보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다음 번 사무실 의자 구매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긴급 상황을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