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난 가전제품은 보이는 것보다 절반도 완성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세탁기는 어딘가에서 세탁기를 분실했기 때문에 “마지막” 기침을 하고 여러분 앞에서 죽을 수 있습니다. 일반 세탁기 소유자는 결코 이를 진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거래 가격의 세탁기 예비 부품 에 접근할 수 있는 전문적인 편리한 사람은 몇 분 안에 문제가 되는 부분을 식별하고 “백색 가전 카탈로그”라고 말하기 전에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오래된 세탁기가 고장이 났거나 너트가 빠졌다는 이유로 새 세탁기에 5000달러를 쓰고 싶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아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자신의 기기가 수명을 다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항상 그렇게 합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가전제품이 사소한 부품을 잃어버렸을 때 가장 끔찍한 소음을 낸다는 것입니다. 새기 시작합니다. 또는 그들은 마지막 “다리”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딸깍거리고 신음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값싼 가정용 가전제품 과 스패너로 무엇을 하는지 아는 사람이 필요할 뿐입니다.
다음 번에 세탁기가 도도새의 길로 간 것처럼 보이더라도 절망하지 마십시오. 침착하세요. 전화번호부를 꺼내거나 인터넷을 켜고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아는 사람을 불러서 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십시오. 세탁기 예비 부품이 필요할 가능성이 높으며 그다지 비싸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세탁기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것들은 도어 씰입니다(장착하는 데 약 50달러와 인건비가 추가됩니다). 드럼과 모터 사이에 있는 와셔(역시 파운드와 노동력); 또는 모터 자체의 코일(약간 더 비싸지만 완전히 새로운 기계보다 여전히 훨씬 저렴합니다).
어디서 찾을지 안다면 가전제품 부품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전문적인 손재주가 있는 사람들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재산을 절약해 줄 수 있습니다. 수명을 연장시켜 환경에도 더 좋습니다. 고장난 기계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기계를 살펴보고 고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