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예비품으로 세탁을 부활시키다

사람들은 가전제품이 고장나자마자 기꺼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일반적으로 편리한 사람에게 빠르게 전화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없습니다. 손재주가 있는 남자든 여자든, 그들은 결함을 진단하고, 올바른 가정용 가전제품을 주문 하고, 새 기계를 선택하고 주문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같은 시간 내에 “도로”에서 물건을 다시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배달시켜드세요. 가격도 훨씬 저렴할 거예요. 완전히 새로운 세탁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과 약 20파운드에 해당하는 세탁기 부품에 대한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 것의 차이점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이 분별력과 부루퉁함의 차이입니다. 그리고 동전 하나하나가 참으로 매우 나쁘게 여겨지는 오늘날에는 감각과 어리석음의 차이이기도 합니다. 전문가가 이미 와서 확실히 수리할 수 없다고 선언하지 않는 한 가정용 가전제품을 교체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번 가전제품 예비품이 답입니다 워너비진.

고장난 가전제품은 보이는 것보다 절반도 완성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세탁기는 어딘가에서 세탁기를 분실했기 때문에 “마지막” 기침을 하고 여러분 앞에서 죽을 수 있습니다. 일반 세탁기 소유자는 결코 이를 진단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저렴한 거래 가격의 세탁기 예비 부품 에 접근할 수 있는 전문적인 편리한 사람은 몇 분 안에 문제가 되는 부분을 식별하고 “백색 가전 카탈로그”라고 말하기 전에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오래된 세탁기가 고장이 났거나 너트가 빠졌다는 이유로 새 세탁기에 5000달러를 쓰고 싶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아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자신의 기기가 수명을 다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에 항상 그렇게 합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가전제품이 사소한 부품을 잃어버렸을 때 가장 끔찍한 소음을 낸다는 것입니다. 새기 시작합니다. 또는 그들은 마지막 “다리”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방식으로 딸깍거리고 신음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값싼 가정용 가전제품 과 스패너로 무엇을 하는지 아는 사람이 필요할 뿐입니다.

다음 번에 세탁기가 도도새의 길로 간 것처럼 보이더라도 절망하지 마십시오. 침착하세요. 전화번호부를 꺼내거나 인터넷을 켜고 자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아는 사람을 불러서 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십시오. 세탁기 예비 부품이 필요할 가능성이 높으며 그다지 비싸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세탁기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것들은 도어 씰입니다(장착하는 데 약 50달러와 인건비가 추가됩니다). 드럼과 모터 사이에 있는 와셔(역시 파운드와 노동력); 또는 모터 자체의 코일(약간 더 비싸지만 완전히 새로운 기계보다 여전히 훨씬 저렴합니다).

어디서 찾을지 안다면 가전제품 부품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전문적인 손재주가 있는 사람들은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재산을 절약해 줄 수 있습니다. 수명을 연장시켜 환경에도 더 좋습니다. 고장난 기계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기계를 살펴보고 고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