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거래 – 새로운 거래 관행

계약은 향후 교환을 통해 처리됩니다. 기본 상품은 미래에 고정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선물거래의 추세가 나날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거래 추세는 일반적으로 비평가들의 비난을 받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거래 관행이 수요와 공급의 정상적인 원인과 결과를 방해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한 시장경제에서는 많은 구매자와 판매자가 공개적으로 거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지스퀘어.

선물 거래에는 상품 선물 계약과 금융 선물 계약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상품 선물 계약은 쌀, 설탕, 밀, 석유, 천연 가스, 금은, 다이아몬드 등과 같은 실물 상품을 다루고 있습니다. 금융 선물 계약은 종이 투자에 관한 것입니다. 국채, 뮤추얼 펀드, 채권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최대 수익을 내기 위해 청산할 수 있는 올바른 계약에 투자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두 계약 모두에 투자합니다. 그러나 금융 계약 선물은 상품 선물 계약에 비해 더 위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거래자는 수익 가능성이 최대일 때 롱 포지션을 취하고 계약을 청산해야 합니다. ‘Going Long’은 계약을 매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약이 매도되는 것을 ‘고잉 숏(Going Short)’이라고 합니다. ‘롱’은 숏보다 더 관례적입니다. 선물 거래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미래 거래자라고 합니다. 그들은 헤지 거래자와 투기꾼이라는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헤지거래자는 가격 변동으로 인한 위험을 보고 기초 자산을 판매하는 경제 시장의 판매자입니다. 선물 거래는 레버리지가 매우 높습니다.

선물거래에는 손실위험이 존재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 결과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거래 플랫폼은 또한 거래되는 모든 시장에 대한 실시간 시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