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전 임대료 유류 할증료가 $4로 가장 비싸다

어제부터 심천 택시 유류 할증료가 다시 인상되어 “녹색” 3위안, “빨간색” 4위안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이것은 현재 국내에서 가장 비싼 유류할증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제 그 거리의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형제”의 혜택을 받아야 하고, 많은 사람들이 유류할증료 인상을 꺼려하며 미래의 승객 또는 감소, “형제”가 되는 문제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유류할증료 인상으로 승객들에게 부담감을 주고, 전기택시는 유류할증료를 받지 않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도렌트카.

새로운 수수료는 발표 후가 아닙니다.

어제 아침 11, 인근 COC0 PARK와의 인터뷰에서 기자는 장 씨에서 내리기 위해 만났습니다. 4달러로 올랐다. 그러나 그는 운전사의 대리인이 “요금 유류할증료 공지”를 게시하기 전에 여전히 “빨간 택시는 열차마다 3위안”이라고 썼고, 그 자리에서 운전사에게 질문했다고 말했다. “오빠” 해명은 방금 공지를 받았고 공지가 변경될 시간이 없었다고 합니다.

Mr. Li는 운전자 분쟁으로 운전 시간이 없거나 4달러의 유류 할증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인터뷰 한 기자는 “택시”운전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가 21 일 오후 또는 22 일 아침에 상승 통지를받지 못했고 구두 발표를했고 문서가 발행되지 않았고 자동차의 통지도 실제로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인쇄라고 말했다, 10 일로 예상된다” “형제”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형제”는 또한 승객과의 분쟁을 피하기 위해 새로운 게시판이 발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자에게 말했지만 승객에게 유류 할증료가 인상되었다고 구두로 말했지만 승객이 지불을 거부하면 방법이 없습니다. “오늘 아침, 나는 12명의 손님을 끌어당겼고, 7명만이 4위안을 줬고, 다른 사람들도 그렇지 않았다”고 딥차이나는 임대 회사 마스터가 말했습니다.

주민들은 택시를 타는 것이 ‘럭셔리’가 됐다고 말했다.

또 다른 인터뷰 승객인 리씨는 기자들에게 “오늘 운전기사가 나에게 1달러를 너무 많이 청구했지만 그는 내 목숨을 한 단계 떨어뜨렸다”고 말했다. , 또는 버스에 앉기를 선택하고 “택시 타기”의 횟수를 줄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