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비만 수술을 위한 수술 전 다이어트 팁

비만 수술은 인체의 가장 중요한 기관 중 하나인 위장과 관련된 복잡한 과정입니다. 수술 후뿐만 아니라 수술 전에도 따라야 할 특정 식이 제한 사항이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수술 전 식단 루틴은 의사가 처방하며, 음식이 체내에서 처리되는 데 24~56시간이 걸린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푸네나 다른 도시에서 비만 수술을 받을 생각이라면, 건강한 수술 전 식단 관리에 대한 최고의 팁을 계속 읽어보세요 삼성동 정형외과.

지방: 지방은 비만 수술 전 루틴에서 가장 큰 적입니다 . 지방은 소화되어 위와 장의 내부 점막을 따라 축적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지방은 음식을 분해하기 위해 위장에 많은 스트레스를 줍니다. 그러나 수술 전 식단에서 지방, 특히 단일포화지방을 완전히 피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가공 식품: 가공 식품에는 방부제와 화학 물질이 첨가되어 실험실에서 합성되었으며 자연적으로는 발견되지 않습니다. 또한 흡수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푸네에서 체중 감량 수술을 받으려면 엄격히 피해야 합니다.

탄수화물: 수술 전 요법에는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식단도 권장되지 않습니다. 탄수화물은 지방에 비해 분해되기 쉽지만, 식단에 너무 많이 포함하면 위장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술과 담배: 비만 수술을 받을 생각이라면 술과 담배는 엄격하게 금기입니다. 담배는 소화관에 가스를 축적시켜 궁극적으로 소화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술 역시 흡수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와인 한 잔을 갓 짜낸 과일 주스로 바꿔보세요. 위가 깨끗해지고 쉽게 소화됩니다.

약물: 다른 질병으로 인해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경우 해당 약물을 계속 사용하는 것이 안전한지 또는 비만 수술 전 약물을 중단하는 것이 안전한지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우리는 비만 수술 전 식단의 몇 가지 필수 기능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것은 결코 다이어트 계획이 아니며 담당 의사가 귀하에게 권장하는 요법을 보완하기 위한 것입니다. 비만 수술은 스트레스가 많은 수술일 수 있으므로 가장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수술을 위장에 전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