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루시아에서 휴가를 계획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인트 루시아 소개:

피톤스(Pitons)의 쌍둥이 화산 봉우리로 둘러싸인 세인트 루시아(St Lucia)는 카리브해 섬 주변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관광 명소입니다. 무성한 산, 작은 어촌 마을, 지열 광경, 초승달 모양의 해변, 암초, 폭포 등 – 이러한 광경은 세인트 루시아의 궁극적인 아름다움과 특별함을 나타냅니다.

모험을 즐기는 분이라면 Pitons 등반, 자연 산책로 하이킹, 승마, 섬의 활화산 탐험, 관광 크루즈 등 세인트 루시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세인트 루시아에서의 다이빙은 다양한 해면동물, 산호, 암초 물고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세인트루시아에서 휴가를 보내면 해야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 그 중 일부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car rental seoul.

피톤스:

쌍둥이 우뚝 솟은 봉우리이자 주요 지형적 특징인 피톤(Pitons)은 바다 위로 솟아오릅니다. 남쪽의 Gros Piton(대형 Piton)은 높이가 약 798m이고 Petit Piton(소형 Piton)은 약 750m입니다. 약 200,000~300,000년 전의 화산 활동으로 형성된 두 피톤은 모두 등반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곳으로 간주됩니다. 이곳의 일부 다이버들은 수중 절벽 탐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여행 애호가들은 단순히 그 장엄한 아름다움 때문에 그곳을 탐험합니다. 이번 휴가에 세인트 루시아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세인트 루시아 렌터카를 고용하는 것이 좋은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비둘기섬 국립공원:

비둘기 국립공원(Pigeon National Park)은 세인트루시아 전역에서 가장 중요한 역사적 명소 중 하나로 여겨지는 로드니 베이(Rodney Bay)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재 둑길은 본토와 연결되어 있으며 방문객들은 하이킹을 통해 전망대에 도달하고 세인트 루시아 북서쪽 해안의 탁 트인 전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섬에 도착하면 프랑스와 영국의 전투에 사용되었던 군사 건물의 유적, 작은 레스토랑, 섬의 매혹적인 역사를 보여주는 통역 센터 및 두 개의 백사장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인트루시아의 다양한 렌터카 회사 중에서 최고의 교통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마리고 베이:

마루고트 만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인트 루시아에 위치한 가장 그림 같은 만이며 주요 카리브해 해안 경로와 만 사이의 도로에 있는 전망 지점에서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무성한 언덕은 야자수가 늘어선 아름다운 해변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으며 요트는 만의 푸른 바다 위에 떠 있습니다. 더욱이 항구는 꽤 깊고 보호되어 있어서 영국 함대는 야자나무 잎으로 덮어 프랑스 함대가 이곳에 숨겨졌을 것으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