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을 따뜻하게 코디하는 방법은?

가을, 겨울이 다가오면서 기온이 갑자기 떨어졌습니다. 우리 드레스를 만드는 방법은 아직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입는 것이 번거로울까 두렵습니다. 춥지 않고 패션감각 있게 옷을 입는 방법은? 예를 들어, 늦가을 드레스를 통해 몸에 익히는 등 거리를 장악합니다 왓더퍽.

여전히 따뜻한 오프화이트 스웨터:
스웨터는 놀이기구 안이든 워치맨이든 가을철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적절하고 설명할 수 없는 친밀감을 선사합니다! 모델들은 “심플한 것이 아름답다”는 철학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밝은 색상의 스웨터와 루즈한 블랙 레깅스, 길게 뻗은 곡선의 다리가 돋보이는 컬러 방수 부츠입니다. 깊이가 얕은 헐렁한 타이트한, 아름다운 가을 원피스. 몸에 대한 올바른 이해가 매치의 핵심이며, 다리가 짧고 투박한 윤곽이라면 레깅스 선택을 피하는 것이 좋다.

개인화 된 달콤한 드레스 숄:
의류 디자인과 재단은 항상 눈길을 끄는 대안, 숄의 선택은 두꺼운 팔이나 허리가 둥근 여성에게 매우 적합하며 키가 큰 체형은 케이프의 흐르는 라인이 우아함을 보여줄 것이며 심플한 청바지는 숄 레저의 재미를 표현하기도 합니다.

숄 주위에는 최대 크기로 느슨하게, 퍼지를 선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핵심 색상에 초점:
의류의 혼합 색상은 의류 혼합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3~4개의 색상을 제어해야 하며 불가피한 단색은 약간 단조롭지만 두 가지 보색을 사용하면 매우 현명하고 섹시한 블랙과 황토색의 편안함이 매우 잘 어울리며 영국적인 기질도 드러냅니다. 블랙 프라이머를 매치한 와이드 셔츠 칼라 슈트는 아름다운 목걸이에 시선을 집중시키고, 짧은 스커트 슈트는 고풍스럽고 단조로움을 돋보이게 했다.

바디 슈트의 적절한 비율은 마법의 길이를 조절하는 것인데, 이 피규어 슈트나 모델의 롱 버전을 선택하면 헐렁한 드레스 감각을 줄 수 있다.

꽃무늬 긴 여름 옷장 T를 받을 시간이 있고, 작은 T를 사용하면 수명이 길어질 것입니다! 단일제품에는 스카프가 필수입니다. 두꺼운 울 소재의 스카프를 선택하세요. 밑단은 다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