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약은 헤르페스에 대한 항바이러스 효과가 가장 높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파트너가 구강 또는 생식기 포진에 걸린 경우 전구 증상이 나타난 시점부터 딱지가 사라진 후 며칠 동안 성관계를 피하십시오. 성관계를 갖지 않는다고 해서 키스, 포옹, 포옹을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병변과 그 분비물이 다른 사람의 피부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병변과 접촉한 후에는 비누와 물로 손을 씻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자신이 재감염되거나 다른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상처가 없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헤르페스를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증상을 일으키지 않고 바이러스가 존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콘돔을 사용하면 생식기 포진에 감염되거나 감염될 위험이 줄어들 수 있지만 이것이 모든 경우에 예방되는 것은 아닙니다. 바이러스가 콘돔을 통과하지 못하더라도 콘돔으로 덮이지 않은 병변은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콘돔을 사용하면 다른 성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산 내과.

헤르페스 궤양은 며칠 또는 몇 주 안에 낫지만, 헤르페스는 몸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바이러스는 척추 근처의 신경 세포로 이동합니다. 일부 이벤트가 새로운 시합을 유발할 때까지 거기에 유지됩니다. 그런 다음 바이러스는 휴게소를 떠나 신경을 따라 이동하여 처음 몸에 들어온 곳으로 돌아갑니다. 이로 인해 새로운 물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상처가 보이지 않는데도 바이러스가 존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 헤르페스가 재발하는 이유는 아무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한 가지 유발 요인은 스트레스입니다. 여성이 압박감을 느낄 때 발병이 재발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감기나 독감으로 인해 여성의 저항력이 떨어지면 재발할 수도 있습니다. 발병을 예방하려면 몸을 튼튼하게 유지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임신 중이고 헤르페스가 있는 경우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임신 중에는 아기에 대한 위험이 증가하며, 특히 산모에게 처음 발병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드물긴 하지만, 신생아가 감염되면 산모의 감염된 산도를 통과할 때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헤르페스 감염은 신생아에게 뇌 손상이나 눈 문제와 같은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임신 중에 처음으로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증상의 심각성과 지속 기간을 줄이기 위해 복용할 수 있는 약물이 있습니다. 임신 후기에 처음으로 감염된 여성은 아기에게 감염될 위험이 높습니다. 이는 여성의 면역 체계가 아직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형성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임신 전에 감염된 여성은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갖고 있어 아기를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헤르페스에 감염되어 임신 중인 경우, 의사는 아기가 태어날 때 또는 그 무렵에 헤르페스가 발병할 가능성을 낮추는 약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생식기 포진이 재발하는 여성이 출산 시 발병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임신 마지막 4주 동안 약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출산 당시 염증이나 전구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제왕절개를 해야 합니다. 제왕절개를 하면 아기가 바이러스에 접촉할 가능성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제왕절개는 조직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은 복부의 수술적 절개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질병의 경과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약물이 있습니다. 약물 치료는 발병 기간을 단축하고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발이 반복되는 경우 약을 복용하면 증상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헤르페스를 전염시킬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일부 여성들은 전구 증상이 나타날 때와 궤양이 나타날 때에만 약을 복용하기로 결정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병 시기를 알 수 있습니다. 발병 중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배우는 것도 그에 따른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들은 중증 헤르페스를 앓고 있습니다. 정맥 주사 약물을 사용하여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HSV는 모든 주요 항헤르페스 약물에 내성이 생기기 때문에 전통적인 방법이 항상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헤르페스 치료를 위한 약용 식물 추출물의 항바이러스 특성은 상당한 주목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