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경고, 주의하세요! Sprinkles Shop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디저트 발견

레스토랑과 카페테리아 위로 이동합니다. 냉장고에 남아있는 일반적인 디저트 위로 이동하십시오. 음식을 군침이 돌게 할 뿐만 아니라 눈을 즐겁게 해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사로잡은 이 새로운 환상을 발견하십시오 협재맛집.

Sprinkles Shop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세요. 베이킹과 디저트, 카푸치노와 밀크쉐이크에 이르기까지 여러분의 창조물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예쁜 식용 설탕 스프링클, 작은 과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프링클을 사용하여 케이크, 컵케이크, 케이크팝, 디저트, 쿠키, 아이스크림, 카푸치노, 밀크셰이크를 장식하세요. 그림이 완벽하지 않나요?

미국인 Angie Dudley ‘Bakerella’에서 영감을 받아 케이크 팝을 굽고 만드는 것에서 시작한 Sprinkles Shop의 설립자 Mrs. Fiona는 “사람들이 단순한 수제 및 장식 창작품이 제공하는 삶의 단순한 즐거움을 즐기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사업이 고객 중심이 될 것이며 저를 다른 많은 영역으로 이끌 것이라고 믿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항상 다채로울 것입니다.”

“Sprinkles Shop은 지난 10년 동안 제 비즈니스와 케이터링 경험을 바탕으로 진화했습니다. ‘알라딘의 동굴’ 델리카트슨과 멋진 장인의 베이커리 농산물, 사람들이 수제 케이크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 카페, 아이스크림 가게와 에스프레소 용품 사람들이 아이스크림, 밀크 셰이크, 카푸치노에 뿌리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 회사 가족 생활이 현재의 비즈니스 경계를 ​​결정했으며 스코틀랜드의 고원과 스코틀랜드의 중부 벨트 사이에서 시간을 나누어야 했으며 인터넷 비즈니스가 잘 맞았습니다. ”

예쁜 컵케이크든 쿠키든, 케이크팝, 마시멜로 케이크, 파블로바 등 수시로 자신을 대접할 준비가 되어 있는 모든 사람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밀크 쉐이크 또는 카푸치노, 남녀 노소 모두. 인생을 즐기는 사람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 최신 파티 열풍을 시도해보세요! 이 “뿌리는 과정”은 어린이 파티, 결혼식 경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 일상적인 디저트 등과 같은 모든 경우에 흥분과 재미를 더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나만의 컵케이크를 장식하고 먹어보세요! 병 디스펜서에 다양한 아이싱 팁을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다색 컵케이크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예약하고 파티에서 재미있는 활동을 즐기는 다른 방법을 가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