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시카고 에디션

내 아들과 나는 엄마가 교외에 나가는 일정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시내로 많이 이동합니다. 그는 몇 가지 모델링 작업을 하는데, 이는 하루 전에 통지하면(때로는 더 적게) 우리가 준정기적으로 오디션을 보러 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또한 박물관 등에서 열리는 많은 미디어 시사회에 초대를 받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시카고에 있으므로 그곳에 있는 동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식당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박물관 구내식당을 꽤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필드의 코너 베이커리와 과학 산업 박물관의 구내식당은 종류가 다양하여 자주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시카고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Adler의 음식 지역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우리의 모험 중 상당수는 상대적으로 자발적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어디로 가게 될지 확실하게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모두 재미의 일부입니다 제주카페추천.

네이비 피어(Navy Pier) : 아이들은 네이비 피어(Navy Pier)를 좋아합니다. 이곳에 사는 우리 어른들은 이곳을 관광객의 함정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타지 사람들과 12세 이하 어린이들이 이곳을 좋아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물 위에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으며 Jamba Juice와 같은 작은 상점과 밖에 서서 유리를 통해 캐러멜 사과 같은 것을 만드는 사탕 가게도 있습니다. 어떻게든 나는 내 아들이 맥도날드에 가지 못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항상 Dock Street Cafe에서 식사하고 싶어합니다. 아마도 우리가 전에 거기에 가본 적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Charlie’s Ale House, Riva 및 Harry Caray’s도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우리는 함께 점심 크루즈를 한 적도 있습니다(그는 해적선처럼 보이는 Tall Ship Windy를 목표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그와 함께 Billy Goat Tavern에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Eleven City Diner : 이전에 이 식당에 대해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박물관 캠퍼스에 가기 편리하고 식사하는 사람들의 활기가 넘치도록 다채롭습니다. 서버는 아이들에게 막대사탕을 제공하고, 미키 마우스 팬케이크, 어른들을 위한 훌륭한 뉴욕 스타일 파스트라미, 집에서 만든 인산염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옛날식 사탕 가판대에서 간식을 먹으며 방문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Metropolis Rotisseria & Annette’s Italian Ice : 제 아들은 이곳의 이름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고 단지 “아시죠, 파스타와 이탈리안 아이스를 파는 곳이요?”라고만 부릅니다. 우리는 어느 날 Armitage를 따라 쇼핑을 하다가 이 소박한 작은 동네 장소를 발견했습니다(우리는 1154 Lill, The Paper Source, American Apparel, Kiehl’s 매장, Stinky Pants 등이 있는 이 작은 링컨 파크 지역을 좋아합니다). 어린이 식사에는 이탈리안 아이스가 포함되어 있고, 샌드위치도 맛있고, 위치도 적당합니다.

Rainforest Cafe : 알아요, 체인점이고 다른 곳에서도 이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지만, 루프로 들어오는 자동차가 Ohio St.에서 내리기 때문에 Ohio와 Clark St.에 있는 레스토랑이 눈에 잘 띕니다. 출구로 나가면 지나가면서 크고 거대한 개구리 머리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아들을 데리고 하드록 카페와 바로 근처에 있는 큰 맥도날드를 구경했지만, 아들은 항상 여기,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테마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여기는 정말 재미있어요.

Wishbone : 제 아들을 대표하는 탤런트 에이전시 중 하나가 West Loop 지역(Oprah가 주재하는 곳)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제 아들이 방문 후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때 저는 그에게 가족 친화적인 남부 가정식 요리보다는 여기로 오라고 권유합니다. 현지 Baskin-Robbins도 근처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옥수수 머핀과 해산물 케이크를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