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 화장 문신 소개

요약: 이 글은 “영구 화장 문신”에 대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기사를 읽고 나면 이 절차를 사용할 수 있는 개인과 문신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김포반영구.

영구 화장이라고도 알려진 영구 미용 문신은 문신(진피의 ​​영구 색소)을 활용하여 화장처럼 보이는 디자인을 만드는 미용 시술입니다. 피부의 진피층에 색소를 주입하는 화장품에 활용되는 새로운 기술입니다. 이 시술은 전통적이거나 전문적인 문신 또는 코일 기계를 포함한 다양한 방법과 기계를 사용하는 전문 미용 기술자에 의해 수행됩니다. 미국과 같은 여러 국가에서는 모든 색소 및 화장품 첨가물과 같이 잉크에 사용되는 안료와 함께 문신용 잉크가 식품의약국(FDA) 및 기타 규제 기관 정책에서 정한 표준과 일치해야 합니다.

이 영구 화장 기술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i. 유전적 결함, 노령 또는 화학 요법으로 인해 얼굴 특징을 잃은 여성.

ii.화장을 좋아하지만 메이크업 성분에 민감한 여성.

iii.시력이 좋지 않아 화장을 제대로 할 수 없는 사람,

iv.관절염, 다발성 경화증 또는 뇌졸중을 앓은 사람과 같은 다양한 상태로 인해 떨림이 있거나 손가락과 손의 움직임이 있는 여성은 정의되지 않습니다.

v몸이나 얼굴의 흉터 및 흰 반점을 위장하거나 가리고 싶은 사람.

1~2시간 과정:

영구 화장 과정은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1~2시간이 소요됩니다. 매우 미세한 바늘이 빠른 속도로 피부 속으로 들어가 선택한 색소를 피부의 진피층에 정착시킵니다. 환자는 일반적으로 문신을 하는 동안 불편함을 거의 느끼지 못하다가 약간의 붓기와 발적이 뒤따릅니다. 국소 마취제를 사용하면 환자가 견딜 수 있습니다. 붓기와 통증은 대개 다음날이면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