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학과 암보험 정책 논쟁

암보험은 최근 몇 년간 암 진단을 받지 않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 계약자에게 일시에 또는 치료 과정 전반에 걸쳐 현금 금액을 지급함으로써 종합 건강 보험에 대한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이 일시금의 가장 좋은 점은 보험 계약자가 자신의 재량에 따라 금액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의료비 또는 여가 활동 비용 지불 우체국 암보험).

이는 암 발병 위험이 더 높기 때문에 암 가족력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특히 좋은 소식입니다. 많은 암은 흡연과 같은 위험 요인을 공유하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에게 흔히 발생하지만, 비정상 유전자가 세대를 거쳐 전달되기 때문에 흔히 발생하는 특정 암이 있습니다. 이는 암보험이 가족에게 어떻게 혜택을 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암은 돌연변이 유전자에 의해 발생하며 돌연변이 유전자 유형 중 하나가 유전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돌연변이는 임신 시 시작되며 신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합니다. 유전자는 많은 일을 하지만 암의 역할에는 2가지 주요 역할이 있습니다. 이는 암의 성장을 허용하는 유전자일 수도 있고 암의 성장을 억제하는 유전자일 수도 있습니다. 돌연변이는 암으로 발전할 때까지 계속해서 분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이러한 유전자를 물려받게 되면 이미 하나의 돌연변이가 발생한 것입니다. 이는 유전된 암이 생애 초기에 발병하는 것을 더 쉽고 빠르게 만듭니다.

꽤 무섭게 들릴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암은 유전되는 종류가 아닙니다. 암 보험은 유전된 암으로부터 개인을 보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원이 질병 진단을 받아야 하는 경우 가족을 재정적으로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암 보험 정책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가계도를 조사하고 가족의 질병 병력을 나타낼 수 있는 구체적인 단서를 찾으십시오. 가장 먼저 살펴보아야 할 것은 유전과 관련이 없는 위험인자이다. 가족 구성원이 과체중이거나, 흡연을 하거나, 오염된 환경에서 살거나 일했습니까? 이것이 확립되면 모든 사람의 관계, 진단 당시의 나이, 희귀 유형의 암 또는 두 가지 이상의 암에 걸린 사람을 살펴보십시오.

이는 암이 가계도에서 유전되는 특성일 수 있다는 지표입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