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구매 및 판매 시 자동차 가격 전략

동차 가격은 몇 가지 기준에 따라 결정되며, 좋은 가격 또는 공정한 가격이라는 자동차 딜러를 기준으로 저렴하고 좋은 가격이 결정됩니다. 고객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일 수도 있습니다. 좋은 가격이란 다른 사람이 지불하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고 저렴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모든 자동차 딜러는 돈이나 이익을 대가로 차량을 판매하기로 결정합니다. 딜러가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 투자한 가격이나 투자는 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사람을 위한 배려가 아닙니다. 자동차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자동차에 대한 통찰력을 갖고 좋은 가격 기준을 얻기 위해 가능한 한 가장 낮은 금액으로 입찰 프로세스를 시작하세요 제주렌트카.

일부 자동차 딜러가 눈에 띄는 제안을 통해 제공하는 초과 가격에 절대 속지 마십시오. 실제로는 딜러가 언급한 가격을 따르도록 마음을 사로잡는 단어나 인용문의 안개에 지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특정 차량의 가격이 높든 낮든 딜러는 항상 최대한의 가격 이익으로 판매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 자동차 대리점에서는 판매자가 실제 현금 가치(ACV)를 입력했다는 점을 언급하겠습니다. 이것이 자동차의 실제 가치가 될 것입니다. 수리 및 고정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를 받을 때 딜러는 실제 가격에 500~1000달러를 추가로 지출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검사를 받으러 갈 때 그들은 수천 달러의 추가 이익을 위해 자동차 반올림에 추가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요즘 자동차 딜러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작동 방식은 딜러의 관점에서 볼 때 꽤 좋습니다. 딜러가 자동차, 도어 및 기타 전체 서비스를 다시 칠하는 데 투자하는 경우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 비용은 약 500~1000달러입니다. 전체 서비스가 완료된 후 딜러는 회계 부서에 확인을 실시합니다. 그들은 대략적으로 수천 달러를 추가할 것입니다(예: 4000$라고 가정). 이는 ACV 가격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고객이 가격을 선택하면 그들은 흥정을 하고 수천 달러를 덜 가져오며, 이로 인해 딜러는 여전히 예상 가격보다 훨씬 높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구매자가 인터넷을 확인하거나 운전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고객이 일부 자동차 판매 포털을 통해 결정을 내리기 전에 모든 것이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며 투자할 자동차의 자동차 가격을 명확하게 기록합니다. 고객이 명확한 통계 결과를 가지고 오면 다른 누구도 그가 요구하는 협상 가능한 가격으로 자동차를 팔러 갈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현재의 비전을 갖고 있으므로 시장 가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