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피부를 위한 스킨 케어 팁

지성 피부는 여드름, 잡티, 발진을 유발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을 한 상태에서도 얼굴을 보송보송하게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성 피부는 과도한 피지선으로 인해 발생하고 유전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유전자가 문제의 근본 원인일 수 있지만 일부 스킨 케어 제품과 요법을 사용하면 과도한 유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꾸다대구본점.

지성 피부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노화가 더 천천히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지금은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20년 후에는 행운의 별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윤기를 조절하고, 모공 크기를 줄이고, 발진을 막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필요할 것입니다. 기본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건조 비누나 각질 제거제로 하루에 세 번 이상 세안하고 싶은 유혹이 들더라도 그렇게 하지 마십시오. 머리를 매일 감으면 3일에 한 번만 감는 것보다 피부가 더 빨리 기름지게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피부도 좋지 않은 반응을 보입니다. 지성 피부용으로 만들어진 클렌저를 사용하여 하루에 두 번만 세안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바 클렌저는 모공을 막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젤, 리퀴드, 세럼을 고수하되, ​​헹군 후 잔여물이 남지 않는 제형을 선택하세요. 매우 강하거나 자극적인 클렌저를 사용하는 경우 세안 직후 얼굴의 유분감이 덜할 수 있지만, 피부는 벗겨진 천연 오일을 보충하기 위해 여분의 오일을 생성하여 보상합니다.

항상 미온수로 세안하고, 클렌저로 피부를 마사지한 후 부드럽게 씻어내세요. 토너를 사용하세요. 단, 너무 강한 것을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알코올이 없고 항산화제가 함유된 토너를 찾으세요. 이는 염증과 싸워 모공 크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