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도 문신과 표현의 자유

문신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지만 항상 낙인과 연관되어 왔습니다. 과거에는 ‘문신은 범죄자에게만 있다’는 것이 통념이었다. 하지만 오늘날 문신은 표현의 한 형태가 되었습니다. 미국과 같은 개인주의 사회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자유는 오늘날 세대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문신은 자신감을 북돋우거나 자기 수용과 정체성을 달성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구래동두피문신.

그렇다면 왜 이러한 자유가 전문적인 환경으로 전달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까? 멋진 이력서와 탄탄한 경험을 갖고 있고 자신있게 말하지만 소매에서 문신이 보였다는 이유로 채용을 거절당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눈에 띄지 않는 곳에만 문신을 새겨서 처리해야 할까요? 그것은 표현주의의 목적을 무너뜨리는 것이 아닌가?

이 딜레마를 처리하는 두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전 질문 중 하나를 다루며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택하는 경로이며 옷으로 덮을 수 있는 장소에만 문신을 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문신이 보여서 채용이 거절되는 것만큼이나 귀하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며, 안타깝게도 이러한 권리를 보호할 수 있는 법률이 많지 않습니다.

문신이 있는 사람은 이러한 유형의 차별을 경험할 수도 있고 경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결코 내가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항상 그것이 당신의 태도에 달려 있다고 생각했고, 내가 전문적이고 자신감 있는 어조로 단호하지만 너무 단호하게 악수하지 않고 말하고, 시선을 유지하고, 정중한 태도로 자신을 주장하고, 비즈니스/직업 복장을 한다면 나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이런 차별을 경험한 적은 없지만 저는 그랬습니다.

제가 심리학 학부를 졸업하는 4학년 때였습니다. 저는 교수님으로부터 저를 모르는 외부 평가자에게 제 진로 계획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임무는 내 프레젠테이션뿐만 아니라 내 전문성도 평가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일주일 내내 멋진 프레지와 함께 준비했고, 내가 가진 최고의 비즈니스 복장을 입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펌프스를 신었습니다. 나는 펌프스를 신지 않았습니다. 스웨터를 입고 있었는데, 그날은 밖이 추웠는데, 발표를 해야 하는 실내로 들어오니 땀이 많이 났습니다. 그래서 소매를 걷어 올렸더니, 내 문신이 드러났습니다. 나는 프리젠테이션을 했는데(아마도 내 최고의 프리젠테이션 중 하나였습니다) 평가자와 정말 좋은 대화를 나눴지만 그녀가 내 팔을 계속해서 흘끗 쳐다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너무 예의바르고 내가 하는 말에 정말로 관심을 보이는 것 같아서 내가 너무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에 어깨를 으쓱했습니다. 며칠 후 나는 그녀의 점수를 받았고 전문성을 제외하고 전반적으로 만점을 받았습니다. 피드백이나 설명도 제공되지 않은 채 2점을 감점받았습니다. 처음에는 “2점이면 별거 아닌데”라고 생각했지만, 그 2점을 더 벌 수 있었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내 일부는 내 문신이 그것과 관련이 있는지 궁금했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을 부인했고 그녀는 정말로 나를 그렇게 냉소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지만 나는 내가 어디를 개선할 수 있는지 정말로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교수님에게 연락하기로 결정했고, 교수님은 이메일을 보내 피드백을 요청하겠다고 제안하셨습니다. 피드백을 받았을 때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 의심이 확인됐고, 그녀는 “그녀는 전문적인 옷을 입지 않았고 문신이 산만하다고 느꼈다”고 노골적으로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