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

80년 전인 지난 세기에 우리 회사는 장식이 거의 없었으며 “맞춤”이라는 단어를 자주 언급했지만 실제로는 인터페이스 유지 관리, 수정을 의미합니다. 80년 후, 중국의 장식 산업은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지만 대부분은 장식이 아닌 장식입니다. 1980년대 초반부터 1990년대 중반까지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나 구성 모두에서 대부분 큰 소란을 피웠기 때문에 ‘포스트 가죽 작품’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이는 매우 반성하고 수정할 가치가 있는 일입니다. 실내 공간이나 가장이 나의 미적 변화를 바꾸기 때문에 가장이 장식 스타일에도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장식에 많은 투자를 한 다음 원래 인터페이스의 변형을 넣으면 Shiyou가 완성하게 됩니다. 제거하면 작업 비용이 들지만 비용도 많이 듭니다  숙취해소제.

그리고 “Jian Zhuangxiu, 재장식” 원칙에 따라 상대적으로 단순한 인터페이스, 인테리어 스타일, 개성을 구현하지만 가구를 성능에 맞추는 것은 매우 현명합니다. 나는 최근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책을 출판했는데, 클럽 회장 Zeng Jian의 원래 인테리어 디자인은 책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표면, 두 번째 수준은 고정 가구(예: 캐비닛 등), 세 번째 수준은 가구의 활동, 가구 네 번째 수준은 최근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와 유럽 토론에서 우리는 첫 번째, 두 번째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능한 한 디자인하여 소유자가 스스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생각에는 Mr Tsang의 발언은 매우 구체적으로 혁신과 장식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뿐만 아니라 중국 인테리어 디자인의 발전 방향을 지적했습니다.

물론, 나는 호텔, 사무실 건물 등과 같은 일부 고급 건축 공간에 피팅되는 것을 반대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건물에서 공간의 역할, 인터페이스의 성능은 스타일과 개성, 인터페이스 대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분위기를 위한 실내 장식은 장식과 장식이 공존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공간은 밀폐된 팁이나 3차원 팁의 인터페이스와 구성 요소 구성을 나타냅니다. 위치란 공간과 환경이 함께 구성되어 일정한 영적 내용 영역을 의미합니다.

같은 공간이라도 장소는 다르다. 장소는 공간을 포함하지만 공간이 그 장소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건축 디자인에서 인터페이스는 공간의 장소를 구성하고 장소의 정신을 생산할 수 있지만 모든 공연 공간이 좋은 장소의 정신이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장소의 정신은 공간과 더불어 핵심적인 이슈이지만 환경적 특성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따른 환경적 특성에 크게 의존하는 인테리어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