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크리트 슬래브의 누수를 수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문제를 즉각적으로 식별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는 파이프는 종종 DIY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수를 발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오래된 콘크리트 블록 벽과 부 사이에서 생명이 살아나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이나 지하실에 물이 고이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두 가지 유형의 누출 모두 제외 계획과 주의를 기울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인천누수탐지.

1단계: 누출시키다
누출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움직임이 발생하는 누수, 슬래브가 안정될 때 발생하는 누수, 슬래브 기초가 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 방식이 수정되기 쉽습니다. 기초 벽과 지하 바닥 배수구 아래로 물이 있기 때문에 보이면 보호 동작 누출입니다. 안티 연결부나 지하실 욕조의 슬래브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누수를 잡아먹을 수 있습니다.

2단계: 일반 수리 확인
오래된 수도권에서 누수가 발생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서랍에 물 웅덩이가 보이면 욕조를 제거하고 건식벽체로 벽을 세워야 합니다. 기초에 크랙이 보이면 취침 전 크랙픽스(Crack-Fix) 등 콘크리트 밀가루를 굳혀보세요. 눈물 모양의 파티오 바닥이 있는 경우 슬래브 위에 거푸집을 만드는 새로운 최상층 콘크리트를 부을 수 있습니다.

지의 벽과 바닥과 부에서 물이 보이면 벽에 물을 끌어들이는 가능성이 바람직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벽 뒤 에어 갭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공극으로 인해 공기압이 벽을 통해 슬래브로 이동하여 전송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하실에 물이 보이면 파이프와 배수구 우주에 구멍과 구멍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24시간 동안 누출되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누출을 계속 유지합니다.

3단계: 올바른 도구를 확보
시작하기 전에 Aquachek과 같은 물을 감지하여 요청하거나 소비재를 사용하여 지하실의 물을 밝게하여 물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 블록 벽에 있는 수도관을 수리하는 경우 오래된 파이프의 위치를 ​​연필로표시하고 데이트를 하세요. 기초 벽 뒤에 공극을 추가하여 고정하는 위치에 있는 슬래브의 수평을 구분하는 것 위에 쇄석 층을 추가해 보세요.

4단계: 구성요소 확인
슬래브 기초가 새는 기초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초가 수평이 아니어서 콘크리트 부품이 고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슬래브를 제한으로 조정하여 레벨과 수평을 맞추십시오. 또한 슬래브를 지지하는 기초에 균열이 있는지 확인하고 발견된 부분을 수리합니다. 토지가 있으면 건조 후 콘크리트를 설치하십시오. 독립적으로 인해 콘크리트가 제대로 건조되지 않습니다.

5단계: 전문가의 의견을 구하세요
파이프공을 고용하거나 계약자를 불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콘크리트를 파는 사람들은 전문가가 아니어도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배관공은 배수관을 교체하고 배수구를 뚫어 누수 문제를 찾을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합니다. 누출의 원인이 벽과 바닥이 있는 경우에는 시공이 비교적 쉬워서 벽과 바닥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