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작업 방법

최근 웰빙 분야에서는 산/알칼리 균형에 관해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전문가들이 이러한 불균형을 바로잡을 것을 제안하는 방식을 정확히 어떻게 쉽게 명확하게 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환자식.

합병증

당신의 몸은 너무 산성도 너무 염기성도 아닐 때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대부분은 다이어트, 음주, 스트레스로 인해 산성화되어 왔습니다. 산은 우리 몸에 축적되어 시스템이 균형을 잃을 수 있습니다.

결과

Stefan Kuprowsky 박사가 보고한 바와 같이, “산성 폐기물은 콜레스테롤, 담석, 신장 결석, 동맥 플라크, 인산염, 요산염 및 황산염의 형태로 체내에 축적됩니다. 이러한 산성 폐기물은 조기 노화의 직접적인 근본 원인입니다. 그리고 심각한 질병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신체는 신체 기관과 뼈에서 마그네슘, 칼슘, 칼륨과 같은 특정 미네랄을 고갈시켜 최적의 pH를 회복하게 됩니다. 또한, 과도한 산을 처리함으로써 면역체계가 피로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신체는 산을 순환계로 배출하는 대신 근육 등을 포함한 ‘숨겨진 장소’에 산성 폐기물을 보관합니다.

저명한 작가이자 건강 및 다이어트 전문가인 로버트 앳킨스(Robert Atkins) 박사는 다음과 같이 지적합니다. “관절염에서 당뇨병, 암에 이르기까지 제가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문제는 산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질병의 많은 용어는 실제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확히 중요한 것은 그 질병이 모두 지속적인 뿌리 근원, 즉 우리 몸에 과도한 양의 산에서 유래한다는 것입니다!” Theodore A. Baroody, ND, Ph.D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상당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쉬운 조치를 취하면 혈액 내 산 축적을 중화하고 균형 잡힌 pH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운동 — 산성도가 높은 식사 및 음료 섭취 금지 — 최고의 물 섭취

“올바른” 물은 무엇입니까? ” 전 세계 연구에 따르면 암을 포함한 질병 병력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사회는 더 높은 pH(알칼리성) 물을 마십니다. 가능한 모든 위험 측면을 고려하고 배제한 후, 그들이 다음과 같은 pH의 물을 마셨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9.0에서 10.0으로.” 레너드 호로비츠 박사

중화 이온수 “는 원래 일본에서 주목을 받았는데, 연구자들은 빠르게 움직이는 험준한 절벽에서 유래한 물을 소비하는 사람들이 매우 우수한 건강을 누렸다고 지적했습니다. 유기적으로 발생하는 이 물은 알칼리성이며 특정 구조와 전기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속성.” 래리 클랩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