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아비브의 역사/텔아비브의 역사적인 호텔

유명한 텔아비브는 히브리어로 이스라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5.18 평방 킬로미터의 지중해 연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토지 면적. 또한 2008년 계산에 따르면 이 도시의 인구는 약 315만명으로 이스라엘에서 가장 큰 인구가 거주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텔아비브는 Yafo 지방자치단체의 관할을 받습니다. 텔아비브는 1909년 자파 ​​시티(Jaffa City)의 고대 항구 외곽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대적이면서도 현대적이고 세련된 바우하우스 건축물로 인해 200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미사역카페.

텔아비브는 유명하고 주요 경제 허브 중 하나이며 이스라엘에서 가장 부유한 도시이기도 합니다. 이곳은 많은 기업 사무실, 증권 거래소, 연구 개발 센터의 중심지입니다. 텔아비브는 이스라엘에서 “잠들지 않는 도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해변, 바, 카페, 고급 쇼핑, 레스토랑, 국제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얻었고 현지인은 물론 해외 방문객 모두에게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스라엘에서 가장 물가가 높은 도시로 간주되며 전 세계에서 42위, 세계에서 17번째로 물가가 비싼 도시입니다. 이 도시는 또한 일부 유명한 사람들에 의해 미국의 멋진 뉴욕시와 비교되기도 합니다.

텔아비브는 아름다운 호텔로도 유명합니다. De La Mar는 역사적인 바우하우스 문화를 보호하고 고대 중국 풍수 문화를 재건한 텔아비브의 정통 호텔입니다. 텔아비브의 드 라 메르 호텔(De La Mer Hotel)은 긍정적인 느낌을 주고 편안하고 차분한 환경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테리어와 모든 객실을 설계하여 투숙객에게 즐거운 휴가를 보장합니다. 또한 최고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텔아비브에서 가장 유서 깊은 최고의 호텔을 찾아 전체 여행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텔아비브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