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용 강아지를 찾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강아지를 검색하시나요? 사랑스러운 개를 쓰다듬기로 결정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새로운 게스트 평생 지원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조심해야 하며 각 단계를 측정해야 합니다. 조건과 고려 사항에 대해 잘 알고 나면 인터넷을 통해 판매용 강아지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일산강아지분양.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종류의 개를 키우고 싶습니까? 영국 판매 광고에서 개를 검색할 개 품종이나 종류를 결정하셨나요? 때때로 우리는 애완동물, 특히 강아지를 집에 키우는 것을 오랫동안 소중히 여깁니다. 그러나 정확히 어떤 종을 갖고 싶은지 묻는다면 우리는 당황합니다. 이 선택은 판매용 강아지를 찾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손님을 결코 겁주지 않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면; 그렇다면 독일 셰퍼드는 확실히 당신의 선택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야생 사냥개의 주인이 되기를 갈망한다면 스피츠는 영국 회사에서 판매하는 개 목록에 없을 것입니다.

종을 결정하고 나면 그 다음은 우주입니다. 강아지를 쓰다듬는 것은 토끼나 한 쌍의 사랑새를 쓰다듬는 것과는 다릅니다. 영국에서 판매되는 개를 검색하기 전에 강아지는 집 주변에서 노는 것을 좋아하고 무료로 열린 공간이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개를 작은 방에 가두어 둘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강아지가 아프고 성질이 급해집니다. 그렇다면 집이 강아지를 적절하게 키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은지 자문해 보세요. 영국에서 판매되는 개들은 매우 행복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판매용 강아지를 사서 좁고 어두운 방에 놔두면 강아지들은 더 이상 행복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강아지를 판매할 때는 평생 동안 사랑과 보살핌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한다는 점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판매되는 강아지 중에서 귀하의 개인 생활 방식에 맞는 강아지를 선택하십시오. 2BHK 중산층 아파트에 거주하는 경우 그레이트 데인이나 치와와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 비용을 감당할 수도 없고, 필요한 음식, 쉼터, 기타 치료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Sale UK 회사를 위해 개로부터 구매하는 것이 단지 일회성 지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큰 실수이다. 강아지를 판매하는 것은 아기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 강아지에게 기본적인 돌봄을 제공하려면 매달 일정 금액을 지출해야 합니다. 혈통의 음식, 의복, 의약품 비용, 예방접종, 위생 등은 반복적으로 비용이 발생하는 문제 중 일부입니다. 영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개가 그렇게 높은 가치를 갖는 것은 아니지만 월 예산을 초과하지 않는 영국 판매용 개로 향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너 혼자 사니? 그렇다면 여행을 많이 하시나요? 그렇다면 휴가에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습니까? 이 세 가지 질문은 판매용 강아지를 검색하기 전에 대답하는 데 매우 필요합니다. 당신이 지구보행자라면 집에서 혼자 살 수 없기 때문에 강아지가 어디든 당신과 동행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니면 당신이 집을 비울 때 강아지를 친구에게 넘겨주어야 합니다.

이 몇 가지 사항을 명심하고 영국에서 판매용 개를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