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방의 세균 제거 – 몇 가지 팁

비즈니스나 사무실 목적으로 호텔 객실에 자주 머무르는 사람이라면 객실의 세균 제거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급 호텔을 예약하면 깨끗하고 소독된 객실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호텔 객실은 항상 청소 및 위생 처리되지 않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객실 내 세균을 처리하려면 먼저 여행 가방에 소독 스프레이, 슬리퍼, 알코올 물티슈, 침대보, 투명 비닐봉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호텔 객실에 들어간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손을 씻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문고리를 돌리고,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고, 돈을 처리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감염의 80%가 손을 통해 전염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돈, 엘리베이터 버튼, 문 손잡이를 만졌을 수 있으므로 호텔 방의 다른 것을 오염시키기 전에 손에 있는 병원균을 제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손을 씻을 때까지 다른 물건을 만지거나 먹거나 마시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손을 씻은 후 호텔 방을 살펴보세요. 욕실부터 시작하세요. 변기 시트를 들어 올릴 때 사용하는 티슈를 사용하고, 가지고 있는 소독 스프레이를 시트 양쪽에 뿌립니다. 머그잔이나 유리잔이 포장지에 밀봉되어 있지 않은 경우 뜨거운 물과 비누로 씻으십시오. 수도꼭지, 전등 스위치, 시계 라디오 등 자주 만지는 물건에 알코올 물티슈를 사용하세요. 머무는 동안 리모컨을 투명한 비닐봉지에 밀어 넣으세요.

다음은 방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침대입니다. 기생충이 없는지 확인하기 전까지는 소지품을 놓거나 침대 위에 앉지 마십시오. 빈대용 매트리스를 살펴보세요. 빈대 징후가 보이면 즉시 경영진에게 알리십시오. 빈대 흔적이 발견되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하지만 침대보를 구석에 두고 자신의 침대보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