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th Commerce 이후의 강좌가 현재 널리 받아들여지는 이유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인문학, 과학, 상업이라는 세 가지 주요 흐름, 즉 예술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스트림에는 모두 자체 범위가 있습니다. 상업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많습니다. 12기 커머스 이후에는 강좌가 많습니다. 졸업 후 이 과정은 재정적 안정과 성장을 제공하는 잠재적인 직업을 만들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판매.

12차 커머스 이후의 일부 강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거래 부문에서 12위를 차지한 후에는 숙독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학생들이 선택하는 가장 일반적인 과정은 B.Com과 BBA입니다. 이 두 코스 외에도 여러분에게 멋진 미래를 선사할 수 있는 많은 코스가 있습니다.

상업 졸업생이 성공적이고 유망한 직업을 찾을 수 있는 주요 장르로는 회계, 은행, 관리, 보험, 투자 등이 있습니다. 은행원, 분석가, Sr. 임원 또는 임원 또는 관리자로서 기업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상업 분야에는 취업 전망이 많이 있습니다.

학위 및 전문 분야에 따라 아래 필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FP) 공인재무설계사:
개인 금융이나 숫자에 관심이 있었다면 보험 계획, 자산 관리 및 뮤추얼 펀드 컨설턴트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무설계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고 싶다면 공인재무설계사 또는 CFP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CS) 회사 비서:
12기 커머스 이후 학생들이 선택하는 또 다른 인기 강좌입니다. 인도 회사 비서 연구소는 학생들에게 이 과정을 제공합니다. 회사 비서는 실제로 회사의 규정 준수와 관련된 전체 기능 및 조직 규정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CS는 사내 법률 전문가의 역할도 수행합니다. 학생들은 CS를 마친 후 직장을 찾거나 기업 세계에서 독립적으로 실습할 수 있습니다.

(CMA) 비용 및 관리 회계사:
인도 원가 회계사 협회(ICWAI)에서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공인 원가 회계사는 감사 기록을 보관하고, 제품 비용을 관리하며,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개인 기업이나 공개적으로 관리직을 맡을 수도 있고 CMA로서 독립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생산 프로세스 및 운영을 지원함으로써 원가 회계사의 역할은 재무 회계사의 역할보다 훨씬 확장됩니다. 인증, 원가감사 분야, 컨설팅 분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 공인 회계사:
상업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 위해서는 최고의 전문 과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공인회계사가 되면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하고 흥미로운 직업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인, 세무 컨설턴트, 재무 담당자, 고문 및 기타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BMS) 경영학 학사:
본 강좌는 경영분야의 학생들을 교육하는 학부과정입니다. 이 과정은 학생들의 경영 기술과 리더십 정신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무 및 이론 교육을 모두 제공합니다. 리더십을 잘 이해하면 비즈니스 세계에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외에서 최고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B.com을 마친 후에도 훌륭한 취업 기회를 얻은 학생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최고의 과정을 선택하세요.

상업 과정을 마친 후에는 회계사 및 정부 부문의 기타 직위에 취업할 수도 있습니다. 상거래는 재무, 계산, 숫자 및 계정 관리에 관한 것이므로 인도 및 해외 최고의 은행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과정을 찾아보고 기본 개념을 잘 이해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