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에 글램핑을 가야 하는 궁극적인 이유

글램핑은 인도 여행 현장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입니다. 캠핑의 모험과 럭셔리한 휴가의 즐거움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용어 자체는 ‘글래머(Glamour)’와 ‘캠핑(Camping)’이라는 단어를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에게 딱 맞는 휴가인가요? 당신이 어떤 유형의 여행자인지에 관계없이, 럭셔리 캠핑 투어는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융합하고 각 유형의 여행에서 가장 좋은 점을 유지하여 건강에 좋고 성공적인 최종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완벽하게 적합할 것입니다. 인도에서의 글램핑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여전히 의심스럽다면 다음을 읽어보세요  포천글램핑:

최고의 편안함, 최고의 자연:

캠핑의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자연과 가까워지는 것은 물론! 산 근처, 호수 근처, 사막, 울창한 숲 등 전국 각지의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 지역에 럭셔리 캠프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진정한 ‘대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 일반 캠핑을 하는 동안 ‘거칠게 하는’ 모험은 한동안 재미있을 수 있지만, 노련한 캠핑객이 아니라면 그 참신함은 놀라울 정도로 빨리 사라집니다. 하루도 채 지나지 않아 당신은 당신의 욕실에서 편안하게 뜨거운 목욕을 하고 싶게 될 것이며, 하룻밤 동안 침낭을 뒤척이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당신의 편안한 침대로 다시 기어 들어가고 싶어질 것입니다. . 이것이 럭셔리 캠핑이 그토록 위대한 이유입니다. 뽀송뽀송한 린넨, 실내 욕실, 부드럽고 튼튼한 침대는 물론 개인 데크와 개인 집사와 같은 럭셔리함까지 호텔 숙박의 모든 안락함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연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즐기면서!

최고의 모험, 최고의 문화:

그러나 럭셔리한 공간에 머물고 있다고 해서 캠핑 여행의 모험심이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인도에서의 럭셔리 캠핑은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모험과 문화 활동으로 한층 더 높아졌습니다. 여기에는 전문 현장 가이드가 조직하고 진행하는 이른 아침 조류 관찰 세션, 급류 래프팅에 이어 강둑에서 피크닉 점심 식사, 가이드 트레킹, 암벽등반 탐험, 일반 관광객이 접근할 수 없는 지역과 장소에 접근할 수 있는 관광 투어, 통찰력과 심층적인 정보로 지역을 진정으로 이해하도록 돕는 전문 문화 및 관광 가이드, 스릴 넘치는 스포츠 경기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보시다시피, 여행에서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