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월드컵 결승전 이전에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

실제로, 축구 팬들이 FIFA 월드컵에서 이토록 극적인 반전을 본 적이 없었습니다. 이 황금 이벤트에서 우승할 최고의 우승 후보를 찾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2018 월드컵
2018 월드컵
디펜딩 챔피언을 시작으로 멕시코의 단 한 사람도 월드컵 개막전에서 요아킴 로우의 팀을 무너뜨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정은 Hirving Lozano의 전반전 골이 멕시코의 1-0 승리에 도움이 되면서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1986년 이후 처음으로 독일은 월드컵 개막전에서 패했고 이는 마누엘 노이어와 회사에 큰 좌절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토니 크로스의 추가 시간 골은 독일이 스웨덴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며 러시아에서의 첫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스포츠분석.
한편, 2018 FIFA 월드컵 스페인의 또 다른 우승 후보는 월드컵 결승전 이틀을 앞두고 무적의 감독 훌렌 로페테기(51)를 해임하고 페르난도 이에로(50)를 새 감독으로 임명했다.
이 큰 이벤트가 발생하기 전에 주요 구조를 변경하면 플레이어의 자신감이 망가졌습니다.
대체적으로 대부분의 축구팬들은 현재 세계 최고의 골키퍼로 꼽히는 다비드 데헤아(27)를 어떻게 넘어설 수 있을까를 상상하고 있었다. 하지만 포르투갈전에서는 호날두가 쉽게 두 번째 골을 넣게 놔두며 자신감을 어느 정도 무너뜨린 포르투갈전과는 상황이 완전히 다른 듯했다.
포르투갈의 관점에서 보면 모든 것이 완벽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3세)는 월드컵 2경기에서 4골을 넣었고 그의 팀이 6득점 중 4득점을 모으는 데 도움을 줬다.
CR7에 대해 팬들을 더욱 놀라게 만든 것은 바로 같은 이벤트에서 그의 이전 기록이었습니다. 2006년부터 2014년까지 레알 마드리드 선수는 3번의 월드컵에서 단 3골만을 넣었지만 이제는 러시아에서 열린 2경기에서 4골을 넣었습니다. 여기에는 B조 라이벌인 스페인을 상대로 엄청난 해트트릭도 포함됩니다.
Nainggolan을 월드컵 결승에 진출시키지 않음으로써 벨기에는 팬들로부터 많은 증오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파나마와의 3-0 경기를 지켜본 것은 로베르토 마르티네즈가 상황을 좀 더 시원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의 전 에버턴 공격수 로멜루 루카쿠는 3골 중 2골을 득점해 팀에게 완벽한 출발을 선사했습니다. 파나마와의 경기를 보면서 붉은 악마가 AS 로마 스타 미드필더 없이도 갈 수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게다가 G조 2차전에서 튀니지를 상대로 5-2로 승리하며 팬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개최국 러시아는 대회 전부터 측면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일을 해냈습니다. 스타니슬라프 체르체소프(54세)는 2경기에서 8골을 넣는 놀라운 팀을 만들었다. 이전 두 번의 월드컵 참가 기록과 동일합니다.
Three Lions의 관점에서 볼 때 Harry Kane은 이제 Gary Lineker 이후 단일 월드컵 조별 예선 경기에서 2골 이상을 넣은 최초의 선수입니다. 영국 팬들은 토트넘 스타 케인(25)의 지휘 아래 잉글랜드가 꽤 잘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을 것이다. 더욱이 잉글랜드는 파나마를 6-1로 꺾고 케인이 월드컵 첫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그들의 자신감을 애플파이만큼 키워주었다.
2014년 FIFA 월드컵 준우승팀이 대회 전부터 팬들도 예상하지 못했던 역겨운 팀의 플레이를 펼치고 있다. 크로아티아와 아이슬란드에 대한 굴욕으로 인해 이번에는 아르헨티나의 상황이 완전히 열악해졌습니다. 나이지리아와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조별리그 경기에서 승리해야만 그들이 다음 단계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곧 집에서 전화가 올 것입니다.
모든 FIFA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이번 월드컵도 다양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결국 러시아에서 얼마나 더 많은 반전을 보게 될지 누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