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독특한 거실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은 거실이 집에서 가장 중요한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를 아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거실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손님을 접대하는 등의 중심지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여기서 상당한 시간을 보냅니다. 따라서 자신이 구상한 공간이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장식 선택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것부터 시작됩니다. 거실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생각하고 색상, 가구, 장식을 선택할 때 이를 염두에 둔다면 집을 집처럼 느끼게 하고 방문하는 모든 손님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아름다운 레이아웃을 얻게 될 것입니다. 방문하다 방문손잡이.

시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매력적인 장식 선택이 가능한 7가지 거실 아이디어로 우유부단함을 떨쳐버리세요.

해변의 오아시스

운이 좋게 해안 근처에 살든, 더 내륙에 살든, 해변이 제공하는 초월적인 휴식을 높이 평가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바로 그 느낌을 중심으로 거실을 테마로 지정하여 그 느낌을 집에 영구적으로 가져오는 것은 어떨까요?

먼저 벽 색상을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연한 노란색이나 바다색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샌디 베이지와 같은 보다 중성적인 톤을 고수하고 더 밝은 색상을 악센트로 사용합니다.

그러면 장식에 집중할 수 있어요! 지중해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모래 색상의 러그, 매달린 조명, 소박한 장식품을 사용해 보세요. 물이나 해양 생물을 주요 특징으로 하는 예술 작품을 고려하고, 이를 적절하게 관리할 수 있는 수단이 있다면 테마 어항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조개껍데기, 유목, 산호도 방 주변의 환상적인 중심 장식과 장식이 될 수 있습니다. 좀 더 성숙한 느낌을 원하면 유리에 넣어두거나, 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하면 밖에 놓아두세요. 선택은 모두 당신의 것입니다.

과도기적 우아함

우아함과 성숙함을 중시한다면 과도기적 우아함을 중심으로 거실 테마를 지정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중성적인 색상의 금속 액센트는 거실을 미니멀하게 유지하는 동시에 진지하게 함께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의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우아한 엣지를 제공합니다.

거실의 우아함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장식용 거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빛을 반사하여 방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하려면 창문 건너편을 바라보도록 하세요. 샹들리에는 이 테마에도 훌륭한 조명 선택입니다.

소파와 기타 부드러운 가구의 커버를 선택할 때 단색과 미니멀리스트 패턴을 혼합해 보세요. 장식 측면에서 너무 바쁜 것은 우아한 외관을 망칠 것입니다.

현대 미술관

거실을 진정한 대화의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현대 미술관으로 테마를 정하는 것은 어떨까요? 가구의 색상보다 장식에 훨씬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벽에 정말 좋아하는 초상화와 그림에 투자하세요. 당신에게 개인적인 장소의 풍경이나 개인적인 의미가 큰 예술 작품을 선택하세요. 또한, 가본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캔버스에 올려 놓거나 조각품을 고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