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ther HL-L2360dw 프린터를 WIFI에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

브라더의 HL-L2360DW는 유선 및 무선 연결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프린터를 컴퓨터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를 위한 간단한 관리 패널이 있습니다. 프린터를 손쉽게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무선 연결 과정을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구성 설정과 함께 Brother Printer HL-L2360DW 프린터를 WIFI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원활한 성능을 위해 적절한 규칙과 단계를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기사를 자세히 읽고 동생의 프린터가 WIFI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따라야 할 다양한 방법을 알아보세요 복합기렌탈 태원.

Brother HL-L2360dw 프린터를 WIFI에 연결하는 방법

무선 설정 프로세스를 진행하기 전에 WPS 네트워크와 관련된 설정 및 중요 정보를 기록해 두십시오. 이제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따라 Brother를 WIFI에 연결하세요.

1. WLAN을 통해 Brother 프린터를 WIFI에 연결합니다.

Brother 프린터를 WIFI에 연결할 생각이 없다면 몇 가지 간단한 일련의 단계를 수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Brother 프린터 제품을 전원 코드에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Brother 프린터를 켜십시오.
이제 기기 제어판의 메뉴 버튼을 탭하세요.
다음으로 위쪽 및 아래쪽 키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네트워크 섹션에서 WLAN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누릅니다.
이제 다시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를 눌러 설정 마법사를 선택하고 이 단계를 완료하려면 확인 버튼을 누르세요.
이제 WLAN을 활성화해야 하는 새 창이 열립니다.
그런 다음 ‘예’ 버튼을 클릭하여 WLAN 무선 설정 마법사를 시작합니다.
근처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네트워크 목록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목록에서 원하는 네트워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네트워크를 선택했으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 단계는 선택한 인증 방법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개방형 시스템 인증이거나 네트워크 키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네트워크 키가 필요한 인증 방법의 경우 키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해야 합니다. 예를 클릭하면 변경 사항이 활성화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기기가 성공적으로 연결되면 기기가 선택한 무선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음을 나타내는 메시지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으면 “Brother 프린터가 WIFI에 연결되지 않았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