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X 피트니스 브랜드의 연대기

배우가 피트니스와 건강에 대한 열정을 활용하고 이를 생산적인 것으로 옮기고 싶다면 어떻게 될까요? Hrithik Roshan에게는 이러한 열정이 자신의 스포츠 및 피트니스 브랜드인 HRX를 탄생시켰습니다. 2012년에 브랜드가 시작된 HRX의 현재 매출은 Rs 120 crore입니다. 소소하게 시작한 이 브랜드는 온라인 소매업체인 Myntr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올해 10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선부동헬스장.

이 브랜드는 피트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인도 사람들의 증가로 인해 출시되었습니다. 현대인들은 더 나아지기 위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며, 더 건강해지고 더 멋진 모습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HRX의 피트니스 지수를 사용하면 소비자가 브랜드 이데올로기와 관련될 수 있고 따라서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많이 접근할 수 있으므로 브랜드가 소비자의 요구에 더 적합하게 됩니다. HRX는 또한 인도에서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인기 브랜드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상당히 제한적인 시장에서 스스로 틈새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Hrithik은 ET Now와의 인터뷰에서 브랜드 계획과 미래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인터뷰에는 Myntra & Jabong의 CEO인 Ananth Narayanan이 함께했습니다. Hrithik은 HRX가 2020년까지 브랜드가 원하는 목표인 4억 5천만~5억 5천만 달러를 달성하기 위해 올해 안에 카테고리를 속옷과 선글라스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외에도 HRX는 신발 라인도 확장할 계획입니다. 현재 제공하는 것 외에도 고객에게 더 넓은 범위의 신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를 2배로 확장하고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디자인과 기술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HRX의 현재 신발 포트폴리오에는 Hrithik이 직면한 문제인 평발과 무릎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rithik은 또한 운동선수의 지지력과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내전 교정에 초점을 맞춘 신발을 디자인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니트 메시 제품군, 메모리 폼 제품군, 애슬레저 컬렉션 ​​등 카테고리의 새로운 변형도 도입을 고려 중인 아이디어입니다. 이 외에도 여성 피트니스 카테고리도 2017-18 회계연도에 중점을 둘 분야가 될 것입니다.

HRX도 올해 말 기술을 접목한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오프라인 시장에도 본격 진출할 계획이다. 이번 달 초 Myntra와 협력하여 방갈로르에 기술적으로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Roadster 브랜드도 비슷한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꿈에서 현실로 브랜드를 구상하고 실행하는 것은 Hrithik에게 매우 교육적인 경험이었습니다. 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