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건강 관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재택 건강 관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가정 건강 관리는 집에서 제공할 수 있는 광범위한 건강 관리 서비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용이 저렴하고 편리하며 병원에서 받는 치료만큼 효과적입니다. 가정 건강 관리의 목표는 질병이나 부상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가정 건강 관리는 귀하의 상태가 호전되고, 독립성을 되찾고, 최대한 자급자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토토사이트.

재택 건강 관리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합니까?

우선, 의사가 건강 진단서를 검토한 후 건강 관리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지 여부를 알려줄 것입니다. 담당 의사가 귀하에게 샌프란시스코의 홈 메디케어 서비스를 추천하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과 예약을 해야 합니다. 그 후, 의사가 귀하의 집을 방문하여 건강 관련 질문을 하여 귀하의 건강 상태를 분석할 것입니다.

재택 의료 서비스 제공자 직원은 또한 귀하의 치료에 대해 귀하의 의사와 상담하고 관련자에게 귀하의 진행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의사가 조언한 만큼 직원이 귀하를 자주 진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정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의사는 귀하에게 Medicare 승인 기관을 소개할 수 있으며 이에 협조할 것입니다. 담당 의사가 귀하에게 홈 케어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귀하가 홈 케어를 받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담당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오랫동안 건강을 누리고 싶다면 홈헬스케어를 받는 것이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다.

가정 건강 관리에 대한 메디케어 보장

메디케어는 자격증을 갖춘 간호사만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간호에 관한 것입니다. 의사는 종종 환자에게 샌프란시스코에서 재택 의료 메디케어 서비스를 받을 것을 제안합니다. 주요 보험사마다 환자가 의료기관에서 계속 치료를 받으면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환자를 조기에 퇴원시키도록 병원에 압력을 가하고 있다.

메디케어는 언제 재택 건강 관리를 보장합니까?

귀하의 가정 건강 관리가 Medicare의 보장을 받으려면 귀하의 상황이 이 요구 사항 목록을 충족해야 합니다.

1. 담당 의사가 귀하에게 가정 건강관리를 처방해 주어야 합니다.

2.물리치료, 언어치료, 작업치료 등을 위해서는 숙련된 간호가 필요합니다.

3. 가정 건강 관리는 Medicare 승인 기관에서 제공되어야 합니다.

4. 귀하는 부상, 질병 또는 기타 질병으로 인해 의료 서비스가 제한되어야 합니다. 간호나 기타 의료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신체적인 능력이 있는 경우 Medicare 홈 헬스케어 혜택을 받을 자격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