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털을 관리하는 방법

강아지의 털을 관리하는 것은 충분한 양의 운동과 영양을 제공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게다가, 매력적으로 보이는 코트는 단지 외모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는 애완동물의 전반적인 건강과 편안함을 반영합니다. 강아지의 털을 건강하고 멋지게 보이도록 관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를 키우는 데에는 많은 책임이 따릅니다. 영양가 있는 음식, 깨끗한 물, 규칙적인 운동, 머물기에 좋은 장소, 적절한 몸단장 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특히 길고 두꺼운 털을 가진 개 품종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아지를 키울 때 강아지의 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개는 생활 방식에 따라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는 털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강아지의 털을 이해하는 것은 털을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알고 불필요하게 수의사에게 서두르지 마십시오. 개의 털에는 두 개의 층이 있습니다. 추운 날씨로부터 보호해 주는 언더코트와 피부에 닿는 물과 먼지를 막아주는 탑코트입니다. 후자는 또한 따뜻하게 유지하는 추가 레이어 역할을 합니다 오리목뼈.

일부 개는 이중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저먼 셰퍼드, 허스키, 재패니즈 스피츠, 버니즈 마운틴독, 콜리, 코기 등이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단일 코트를 가지고 있거나 언더 코트가 없습니다. 아프간 하운드, 푸들, 말티즈, 치와와처럼 말이죠. 더블 코트 품종은 계절에 따라 속털이 빠지기 때문에 집 주변에 싱글 코트 품종보다 더 많은 털이 남습니다.

따라서 애완동물의 털이 가늘어지는 것을 발견했다면 이중모종에 속하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그들에게는 정상이기 때문입니다. 두꺼운 털이 다시 자라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수의사에게 검진을 받을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의 똥이 단일 또는 이중 코팅 품종인지에 관계없이 빛나는 털을 가지려면 적절한 관리와 손질이 필요합니다 . 영양은 애완동물의 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주요 영양소가 부족한 열악한 식단은 피부와 모발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를 위한 건강한 식단에는 오메가-3와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부드러운 머릿결과 촉촉한 피부를 선사합니다. 대부분의 고품질 개 사료에는 이러한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캡슐 보충제로 오메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샴푸는 아름다운 털을 유지하는 또 다른 핵심 요소입니다. 반려동물의 피부 타입을 알고 그에 맞는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강아지의 피부가 민감한 경우 보습 샴푸를 사용하여 피부 건조를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렵고 벗겨지는 피부 문제를 일으키는 민감한 피부에는 너무 강한 개 샴푸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부위의 털이 건조해지거나 대머리가 될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위한 일반 샴푸보다 순한 어린 강아지용 샴푸가 있습니다. 털이 긴 경우에는 엉킴 방지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피부에 천연 오일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윤기 강화 샴푸도 있습니다. 강아지 컨디셔너를 사용하여 머리카락에 추가 영양을 공급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목욕할 때마다 사용하는 경우 진드기 방지 샴푸는 대부분 너무 강하므로 사용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랑스러운 애완동물에게 진드기가 있거나 도망가는 경우 수의사와 상담하여 처방을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원치 않는 기생충으로부터 개를 보호하기 위한 주사제, 씹을 수 있는 정제 또는 스프레이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진드기 방지 샴푸에 의존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진드기와 도망치는 똥의 몸에서 순간적으로 내려갈 것입니다. 구석이나 카펫에 숨어보세요. 그러다가 며칠 뒤에 샴푸 냄새가 잦아들면 다시 올라갑니다.

정기적인 칫솔질은 애완동물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1)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전반적인 건강에 좋습니다. (2) 피부의 죽은 세포를 제거합니다. (3) 오래되고 빠진 머리카락을 제거합니다. (4) 특히 이중모 및 장모견의 헝클어짐을 방지합니다 . (5) 털을 빛나게 해주세요. 그리고 (6)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유대감을 선사합니다.

이 팁을 따르면 강아지가 윤기 있고 건강한 털을 갖게 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면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의 개는 근본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진드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음식이나 샴푸로 인한 피부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전문가가 수행할 수 있는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수의사가 말하는 내용을 알아보고 그의 추천에 따라 애완동물의 아름다운 털을 되찾으세요.

인간과 마찬가지로 강아지의 털은 최고의 영광입니다. 윤기 있고 건강한 털은 강아지를 멋지고 멋지게 보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를 태양으로부터 보호하고,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유지하며, 피부에 먼지와 물이 닿지 않도록 해준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털을 관리하는 것이 반려 동물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