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야 할 7가지 가장 큰 매장 피팅 실수

매장 오픈을 갈망하고 계시나요, 현재 매장을 새롭게 디자인할지 고민하고 계시나요, 아니면 다른 사업 공간으로 이전하고 계신가요? 축하해요! 매장을 열거나 리모델링하는 것은 의류, 식품, 스포츠 장비, 문구류 등 무엇을 제공하든 관계없이 일반적으로 스릴 넘치는 경험입니다. 하지만 당신을 방해할 수 있는 함정을 조심하세요!

다음은 매장을 열거나 리모델링할 때 매장 시스템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7가지 매장 설비 트랩입니다 방문손잡이.

1. 상점 창 레이아웃을 최대화하지 않음

유리병을 정리하는 것은 사업의 DNA를 전달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들어오도록 유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때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것은 시각적인 마케팅과 실용적인 쇼케이스를 활용한 매장의 포맷입니다.

고객에게 즐거운 소매 공간을 만들고 고객의 구매를 환영하는 매장 설비를 만들기 위해 뛰어난 디자이너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완벽한 매장 피팅 제조업체가 귀하를 위해 그렇게 해줄 것입니다.

주요 고객은 비즈니스의 모범 사례나 독창성과 타당성 측면에서 차별화된 다른 비즈니스 분야의 아이디어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손님의 기분을 북돋우고, 빛을 배려하면서 괜찮아 보이는 물건을 조립하고 조정합니다.

2. 구역을 분리하지 않고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

매장을 산책하는 고객은 여행에 대한 구체적인 근거를 높이 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 장비 매장의 경우 매장 시스템은 특정 지역의 신발 지역을 인식해야 합니다.

신발장을 지나 계산원 쪽으로 향한다고요? 엘리트 처형 양말을 보여줄 수 있는 정말 괜찮은 장소입니다!

매장 계획에 대해 매장 피팅 제조업체에 설명할 때 고객의 요구 사항과 구매 근거를 생각해 보세요. 일반 구매자 장바구니가 확장되고 매장 방향과 관련된 질문이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Windows 및 매장의 프로모션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판촉 간판은 매장으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고객이 구매할 매장 시스템 의 품목을 관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또 다른 구성 요소입니다. 또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것을 찾도록 유도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매장 피팅이 귀하를 대신해 작업하도록 하십시오!

4. 피팅룸에 편안함을 제공하지 않음.

고객이 옷을 입을 때 기분이 좋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기회를 주는 동안 매혹적인 경험을 해야 합니다!

매장의 피팅룸 디자인은 매끄러운 피팅을 제공해야 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필요한 만큼의 시간을 갖고 영업사원의 도움을 받아 더 많은 의류를 입어볼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상점 피팅 제조업체 와 협력할 때는 전신 거울과 옷을 걸 수 있는 몇 개의 올무가 있는 개방형 롯지를 선택하십시오. 결국, 의류를 “예”, “아니요”, “아마도”로 분류하여 시도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5. 계산대 배치를 고려하지 않음

매장 피팅에서 무시해서는 안되는 또 하나의 중요한 구성 요소는 현금 카운터 영역입니다. 고객의 여행과 카운터의 다양한 수용 능력에 따라 매장 내 위치에 대한 방법론을 생각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매 시 고객의 최종 위치 외에 현금 카운터를 접수 데스크로 채울 수도 있습니다. 해당 영역에 대한 궁극적인 선택을 결정하기 전에 잠시 시스템을 결정하십시오.